우리 가운데/어몽 어스 (Among Us) 게임의 의미
어몽 어스(Among Us) 의 아름다움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멋지고 환상적인 우주 비행사가 학교 스케치북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처럼 엔진 베이와 원자로 데크를 느릿느릿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합니다. 첫째, 이 접근 방식은 가벼운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이는 귀하와 귀하의 친구들이 매 라운드마다 서로를 속이는 게임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어몽어스에서는 미션 도중 다섯 번째로 죽는 상황, 마지막 소리를 지르고 나서 웃게 만드는 재미있는 죽음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상황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기 어렵다. 또한 아트 스타일을 사용하면 지도의 다양한 메커니즘 및 개체와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첫 번째 게임에 바로 뛰어들어 별다른 설명 없이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꽤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팀은 미로 완성부터 다양한 색상의 전선 연결까지 다양한 미니 게임을 수행합니다. 그 중 다수는 당신의 기억력과 협응력을 테스트할 것이므로 침착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잠재적인 암살자가 당신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당신 주위를 뛰어다닐 때 이것은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대부분의 미니 게임은 전체 화면 영역을 차지하므로 추가적인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Between Us에서는 앉아서 미터기가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로딩과 같은 도전조차 특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저는 의자에 앉아 “어서, 어서!”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내 모니터 가장자리에 나타나는 움직임은 즉시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숙련된 적이라면 이 약점을 유리하게 활용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가운데/어몽어스(Among Us)에서 배신자로 플레이하기
배신자로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나에게 가장 재미있습니다. 성공하려면 다양한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다. 아무도 범죄를 목격하지 않도록 대상을 격리하는 것이 처벌을 피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단 한 사람에게만 잡히면 게임 내 문자 채팅이나 Discord와 같은 음성 앱을 통해 그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퇴학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이 에서 사기꾼은 각 맵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환풍구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연결되지 않은 두 개의 방에서 자신이 지름길을 택했음이 분명하게 드러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나는 또한 반대편에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팀의 일원으로서 이것은 스릴 넘치는 탐정 게임입니다. 나는 각 플레이어가 어디에 있는지, 누구와 함께 있었는지 추적하고 모든 회의에서 알리바이에 구멍을 뚫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른 플레이어들이 배를 버리도록 투표하도록 설득하려고 노력합니다.
사기꾼이나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것은 포커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시간을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같은 사람들을 자주 만나면 그들의 단서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내 친구 중 일부는 사기꾼이라면 침묵을 지킬 것이고, 다른 일부는 첫 시신이 발견되자마자 비명을 지르며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하려고 할 것입니다.
살인자를 찾는 데는 많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을 언제 어디서 봤는지 기억해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너무 뻔하지 않게 거짓말을 하는 사람을 잡을 수 있도록 올바른 질문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설득력 있는 주장을 해야 합니다. 사기꾼이 누구인지 100% 안다고 해도 다른 플레이어를 설득할 수 없다면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 가운데 게임 전술
우리 사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술 중 하나는 새로운 사람인 척하고 공개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것이 었습니다 . 나는 별명을 ‘joey07’ 같은 평범한 이름으로 바꾸었고, 이제 막 노는 법을 배우는 어린 아이처럼 행동했습니다. 나는 지도에서 움직일 수 없거나 승무원의 임무에 대한 이해 부족에 대한 쇼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상대가 내 결백을 거의 믿을 정도로 눈에 띄고 결백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은 귀중한 스킬이다. 그러나 이 전략은 매우 일반적이며 숙련된 플레이어는 빛을 보고 게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때때로 이중 엄폐물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매우 명백하고 다른 하나는 상대방이 이것이 나의 최신 트릭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실제로 저는 깊은 마음을 가지고 있고 저에게 가장 흥미로운 것은 어몽어스의 지적 측면입니다.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플레이어는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맵이 있다는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그중 하나는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레이아웃 측면에서 잘 고려된 것으로 간주되는 Skeld 우주선입니다. 여기에는 좁은 공간과 열린 공간이 모두 있어, 감시하지 않는 한 사기꾼이 눈에 띄지 않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미라 HQ 폴루스 라는 두 개의 다른 맵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조각화되고 흩어져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 사기꾼에게 불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설정 덕분에 익명 투표, 굴림 시 역할 확인 등 토글을 사용하여 규칙과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레벨의 플레이어 그룹과 플레이할 때 다양하고 흥미로운 규칙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오래된 브라우저는 한 번에 제한된 수의 방만 표시하므로 일치하는 항목을 찾는 것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완료되지 않았거나 초기 단계에 있는 게임을 검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인기 캐릭터를 선택하지 못했을 때 분노하여 게임을 종료하거나 킬 도중에 잡히면 플레이어를 처벌하는 메커니즘이 부족하여 라운드가 조기에 종료되고 불행하게 끝날 수 있습니다.
빠른 선택 버튼과 탈락이 잦은 경우 다른 경기에 참가하기 전에 시간 제한을 적용하는 등 탈락 동기를 없애는 메커니즘을 추가하면 내장된 음성 채팅 지원과 함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론:
우리 가운데(Among Us)는 기한이 지난 인기 폭발로 인해 발생한 모든 과대광고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이는 아직 디지털 세계에서 이제 막 시작되고 있는 강렬하고 상쾌한 멀티플레이어 스타일입니다.
충성도 높은 팬들은 이너슬로스가 만든 미니 게임의 매력적인 예술, 접근성 및 영리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친구들 사이에서 살인과 속임수가 얼마나 재미있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저는 이 게임이 놀라운 게임이 될 것이며 포트나이트와 같은 게임 산업의 거물들에게도 그 흔적을 남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어몽어스(Among Us)는 해당 장르에서 획기적인 히트작이며 좋은 첫인상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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