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Store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구매한 후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하기 시작한 경우 콘텐츠에 결함이 없는 한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구매 후 PS4 게임을 환불할 수 있나요?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을 시작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게임 또는 게임 추가 콘텐츠 구매를 취소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을 시작한 게임 또는 추가 콘텐츠는 결함이 없는 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PS4에서 구입한 물건을 어떻게 환불합니까?
다음으로 PlayStation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여 PS Store 및 환불 > 환불 > PS Store 환불 요청을 탭합니다. 구매 유형에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세요. 환불 요청을 탭하세요. 나머지 과정을 안내하기 위해 고객 지원 봇과 연락하게 됩니다.
PS4에서 거래를 어떻게 취소하나요?
- 설정 > 계정 관리 > 계정 정보 > PlayStation 구독으로 이동하세요.
- 취소하려는 구독을 선택하세요.
- 구독 취소를 선택하세요.
PlayStation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을 위해 주문을 반품한 경우 반품이 처리된 후 귀하의 계정에 반영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7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교체를 위해 주문을 반품한 경우 반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교체 주문이 배송됩니다.
PS4 게임/DLC 전체 환불을 받는 방법(쉬운 방법)
PlayStation에서 환불을 금지하나요?
PlayStation™Store 구매 시 귀하의 결제 방법으로 요금이 취소된 경우, 귀하의 계정이 PlayStation™Network(PSN)에 액세스하는 것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환불은 쉽나요?
게임, DLC, 예약 주문, 영화, PlayStation Now 등의 구독 상품을 구매한 후 14일 이내에 PlayStation Store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은 몇 분만 시간을 내어 Sony 담당자와 채팅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PS4에서 거래 관리는 어디에 있나요?
- 설정 > 계정 관리 > 계정 정보로 이동하세요.
- 지갑 > 거래 내역을 선택하세요.
- 거래를 보려는 계좌를 선택하세요.
- 거래 날짜 범위를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 세부정보를 보려면 거래를 선택하세요.
온라인 구매에서 어떻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지불 거절 절차를 통해 구매가 잘못되었을 때 은행에 직불 카드로 결제한 금액을 환불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지 않으면 지불 거절 청구를 시작할 수 없으므로 판매자에게 먼저 문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면 은행에 문의하세요.
포트나이트에서는 환불을 해주나요?
게임 및 상품에 “환불 가능” 또는 “자체 환불 가능”으로 표시된 경우 구매 후 14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임 구매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환불 요청 옵션을 살펴보세요. 앱을 구매하거나 인앱 구매를 한 지 48시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 Google Play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영화, 책, 기타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구매 후 48시간이 지나도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아래 정책 확인).
게임을 환불하고 세일 중인 게임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세일하기 직전에 게임을 샀어요. 환불받고 세일가로 재구매 가능한가요? 예; 아직 환불을 요청하지 않은 경우 구매가 적합한지 확인하고 여기에서 요청을 제출하세요. 승인된 환불을 처리하는 데 최대 7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환불하고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예, 소유한 전체 시간에 걸쳐 플레이한 시간이 2시간 미만이고 최초 구매일로부터 2주 미만인 경우에 한합니다. 단일 게임을 여러 번 구매하고 환불하면 귀하의 계정이 환불 정책을 남용하는 것으로 신고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PS4가 내 계정에서 돈을 빼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군가가 PlayStation Store에서 구매하기 위해 귀하의 결제 정보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해당한다고 생각되면 즉시 카드사(카드 뒷면에 기재된 번호)에 연락해 무단 사용을 신고하세요.
PS4에서 구매 내역을 어떻게 전송하나요?
새로운 PS4™에서 (설정) > [시스템] > [다른 PS4에서 데이터 전송하기]를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새로운 PS4™ 시스템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경우, PlayStation™Network에 로그인하면 데이터 전송 화면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거래 내역에서 구매 내역을 삭제할 수 있나요?
아니요, 그럴 수 없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한 모든 항목은 해당 월의 명세서에 계정에 표시됩니다. 이에 대한 주된 이유는 안전과 보안입니다. 신용 카드 구매 내역을 숨길 수 있다면 신용 카드 사기 사례를 숨기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하나의 거래 내역을 어떻게 삭제하나요?
- myactivity.google.com으로 이동하세요.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 활동 날짜를 찾아보세요.
- 삭제하려는 활동 아래에서 세부정보를 탭합니다.
- 이 페이지에서 더 이상 원하지 않는 활동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을 삭제할 수 있나요?
Google 계정의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세부정보를 확인하려면 구매를 선택하세요. 구매 제거를 선택합니다.
PlayStation 지원팀에 전화할 수 있나요?
즉각적인 지원을 받으려면 1-800-345-7669로 전화하여 PlayStation에 전화하세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PST) 사이에 PlayStation 고객 지원을 위한 무료 국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담당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습니다.
PS4 reddit에서 환불을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환불 챗봇 이용 – 또는 –
- 라이브 채팅을 통해 PlayStation 지원팀에 문의하세요(운영 시간 동안 디지털 콘텐츠 > 문의하기로 이동) – 또는 –
- 전화번호 1-800-345-7669로 PlayStation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PlayStation이 Reddit에 돈을 환불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3~5일 걸린다고 하는데 어떤 분들은 2일 이하로 걸린다고 하십니다.
PlayStation은 언제까지 귀하를 금지하나요?
그러면 내 PlayStation 계정은 얼마나 오랫동안 금지되나요? 귀하의 PlayStation 계정이 Sony에 의해 금지된 경우 7일에서 무기한까지 금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