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모니터 새로 고침 빈도보다 낮은 FPS를 설정하면 게임이 더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 . 게임이 너무 빠르게 실행되고 프레임이 건너뛰어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FPS를 제한하면 입력 지연이 줄어들까요?
PC가 디스플레이로 보내는 초당 프레임 수를 변경하면 입력 지연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를 제한합니다. 먼저 프레임 속도를 디스플레이의 새로 고침 빈도 바로 아래로 제한해 보세요.
FPS를 제한하면 지연이 발생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시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반적인 컴퓨터 모니터의 재생률은 60Hz입니다. 입력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게임의 프레임 속도를 초당 59프레임으로 제한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프레임 속도를 초당 120프레임 이상으로 올려볼 수 있습니다.
FPS를 잠그면 이점이 있나요?
이렇게 하면 최대 프레임 속도가 모니터나 TV의 새로 고침 빈도에 고정됩니다. 이렇게 하면 두 개 이상의 프레임이 동시에 표시되는 화면 찢어짐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FPS를 144로 고정해야 합니까?
이제 과열에 대해 걱정하거나 어떤 이유로든 일관된 제한 fps를 정말로 원한다면 144 이상이면 대부분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안정적인 한 더 높게 높이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좋습니다.
프레임 속도를 제한하면 실제로 입력 지연이 줄어들까요?
60fps 잠금이 좋은가요?
120fps 게임이 무엇인지 맛보기 전까지는 충분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60fps로 괜찮고 이번에도 “괜찮습니다.”
입력 지연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게임 모드를 켭니다. 비디오 게임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게임 모드”는 게임에 맞게 TV 성능을 최적화하는 설정입니다. …
- 축소 기능을 끄십시오. 새 TV에는 최소한 몇 가지 축소 설정이 제공됩니다. …
- 모션 향상 모드를 끄십시오.
입력 지연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입력 지연은 일반적으로 PC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로 인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원인은 모니터나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설정한 해상도입니다. 고해상도의 고화질 게임에는 수많은 단계가 필요하며, 특히 게임이 빠르게 진행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VSync가 입력 지연을 유발합니까?
그러나 VSync로 더 잘 알려진 수직 동기화는 좀 더 복잡합니다. VSync 자체는 그래픽 품질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이를 활성화하면 보기 흉한 화면 찢어짐 현상이 제거됩니다. 생각할 필요도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프레임 속도를 저하시키고 입력 지연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경쟁 게임의 골칫거리입니다.
게임 시 어떤 입력 지연이 눈에 띄나요?
프로 게이머들은 입력 지연을 15밀리초 미만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캐주얼 게이머와 매니아는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40밀리초 미만인 것을 편안하게 생각합니다. 50밀리초를 초과하면 지연이 더욱 눈에 띄게 됩니다.
높은 FPS가 여전히 느리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픽이 느리고 고르지 못한 현상은 V-Sync, Windows 게임 모드와 같은 그래픽 설정 또는 게임 설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 조절 및 제대로 최적화되지 않은 RAM과 같은 PC 문제도 게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허용 가능한 입력 지연은 무엇입니까?
30ms 미만의 입력 지연은 일반적으로 텔레비전에서 눈에 띄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프레임이 처리되면 마지막 단계는 새 프레임에 올바른 색상을 표시하도록 픽셀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걸리는 시간을 픽셀 응답 시간이라고 합니다.
낮은 입력 지연을 꺼야 합니까?
입력 지연은 사용자가 PC를 제어하는 시점과 모니터에서 응답을 확인하는 시점 사이의 시간 차이를 의미합니다. 사진/비디오 성능에는 균형이 있습니다. 특별한 요구가 없으면 꺼짐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CPU 불량으로 인해 입력 지연이 발생할 수 있나요?
입력 지연은 키나 마우스 누르기에서 화면에 표시되는 해당 게임 동작으로 이어지는 체인의 일부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 장치나 디스플레이로 인해 가장 자주 발생하지만 CPU나 GPU 또는 이들 사이의 데이터 전송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평균 PC 대기 시간이란 무엇입니까?
컴퓨터가 있는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숫자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일반 PC에서 평균 대기 시간은 육안으로 감지할 수 없는 30밀리초(ms)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미지가 제대로 표시되는 데 80~100ms가 걸릴 때만 문제가 되기 시작합니다.
GPU 대기 시간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투표율을 높여보세요. …
- 독점 전체 화면을 켭니다. …
- VSync를 끄십시오. …
- 게임 모드 및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합니다. …
- 최대 새로 고침 빈도를 활성화하십시오. …
- G-Sync를 활성화하십시오. …
- Nvidia Reflex와 호환되는 게임용 마우스는 무엇입니까?
잠긴 30FPS가 좋은가요?
30FPS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고정된 30FPS는 45FPS로 실행되는 게임보다 모양과 플레이가 훨씬 더 좋습니다. 고정 새로 고침 디스플레이에서는 30이나 60(또는 120이라고 가정)을 제외한 모든 프레임 타이밍이 각 프레임마다 다르며 이를 “저더” 또는 “버벅거림”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60FPS는 과잉인가요?
아니요, 우리 눈이 세상을 인식하는 fps를 검색하면 “초당 30~60 프레임 사이”라고 표시되므로 매우 좋은 눈이 없으면 60보다 높은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차이점은 120FPS는 속도가 두 배 더 빠르고 실제와 거의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75FPS가 60FPS보다 훨씬 낫나요?
60Hz와 75Hz 재생률을 비교할 때 대답은 매우 명확합니다. 75Hz가 더 좋습니다. 새로 고침 빈도는 화면이 1초에 몇 번 업데이트될 수 있는지를 측정합니다.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비디오 품질이 향상되고 눈의 피로가 줄어들며 게임 경험도 향상됩니다.
개발자가 FPS를 잠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숫자는 중요합니다. 즉, 프레임 속도를 60으로 유지하려면 다음 프레임이 화면에 표시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 안에 게임에 대한 모든 계산을 수행해야 합니다. 개발자는 전반적인 경험을 보다 원활하고(일관되게) 보장하기 위해 가변 프레임 속도를 비활성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PS가 너무 많으면 안좋나요?
fps가 너무 낮으면 움직임이 들쭉날쭉하고 불규칙하게 나타납니다. 그러나 동기화 오류로 인해 fps가 너무 높으면 모니터에 과부하가 걸리고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