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푸 (Sifu)의 무술
시푸를 플레이하기 전. 갓핸드(God Hand)라는 게임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나요? 갓 핸드(God Hand)는 2006년 캡콤(Capcom)에서 출시되었으며 서바이벌 호러의 전설 미카미 신지(Shinji Mikami)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God Hand는 출시 당시 비평가들에 의해 거의 파괴되었을 뻔했지만, 수년간 플레이어들이 훌륭한 근접 전투를 찾고 있던 끝에 그들은 그것이 비디오 게임에서 최고의 전투 시스템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Yakuza는 더 다양한 게임 플레이와 더 흥미로운 스토리를 제공했습니다. Sleeping Dogs와 Batman: Arkham 게임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더 즉각적으로 만족스러웠지만, 이전에는 백병전에서 이렇게 높은 수준에 도달한 게임이 없었습니다. 시푸 게임이 등장하기 전까지는요.
무의미한 이야기를 피하기 위해 정보를 많이 잘라내고 구조화해야 하지만 시푸 는 이제 역대 최고의 근접 전투 게임이며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마침내 Xbox에 출시되었습니다.
https://youtu.be/fmXvybj0fK0?si=U59QkP0AeD2ZpbW3
시푸 (Sifu) 의 줄거리
시푸에서 당신은 다섯 명의 제자에게 살해당한 쿵푸 대가의 아들로 플레이합니다. 복수를 위해 당신은 그들 각각을 물리치기 시작했습니다. 이 5명의 “보스”가 게임의 5가지 레벨을 구성합니다.
이제 게임에 난이도 옵션이 있지만 “견습생”이라고 표시된 원래 난이도가 초보자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튜던트”는 엄청나게 쉽고 중독성 있는 게임을 실제로 단순화한 반면, “마스터”는 초보자에게 너무 어렵습니다. 당장 가장 어려운 레벨에 도전하는 것을 자랑스러워하더라도 일반 레벨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도전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초보자에게 이토록 어려울 수 있는 이유는 한 번의 인생에서 끝까지 도달하는 것이 게임의 주된 아이디어이기 때문입니다. Sifu는 완벽함을 기대할 만큼 미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생명”이 아니라 “생명”이라고 말한 것에 주목하세요. 죽을 수도 있지만 죽으면 같은 장소에서 부활할 수 있어 수명이 1년 더 늘어난다.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20세이며 죽을 때마다 늙어갑니다. 목표는 사용 가능한 모든 연도를 모두 사용하고 죽을 때까지 게임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레벨을 완료할 때마다 이전 레벨을 완료한 나이에 다음 레벨을 시작하지만, 더 어린 나이에 완료하려면 언제든지 이전 레벨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혼란스러워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설명하겠습니다. 20세에 사망하면 나이가 1년 증가하고, 다음 사망 시에는(두 번 사망했으므로) 나이에 2년을 더해 이제 23세가 됩니다. 이는 네 번째 사망 후 30대가 될 수 있는 기하급수적인 성장입니다. 그러나 구원은 있습니다. 전투에서 패배하면 1년이 아닌 이러한 죽음 중 하나를 겪게 되는 특정 버프/우수한 적들이 있지만(쉽게 회복할 수는 없습니다), 21세에 죽으면 스파이 22로 부활하게 됩니다. 늙지 않은 23세.
새로운 10년마다 피해는 증가하지만 건강은 감소합니다. 또한 사원의 특정 동작과 보너스에는 특정 연령 제한이 있으므로 젊은 사람만이 익힐 수 있는 기술에 주의하세요.
시푸에는 두 가지 “레벨 업” 방법이 있습니다. 적을 물리치고 얻은 경험치를 사용하여 새로운 동작(많은 경험치를 투자해야만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고, 레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성과에 따라) 레벨의 사원 중 하나에서 업그레이드를 구매합니다(각 레벨에는 3개가 있으며 각 사원은 게임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계속하기에는 너무 늙어서 실제로 죽으면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 모든 동작과 사망한 레벨에 대한 사원 보너스를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
시푸의 전투는 매우 간단합니다. 가벼운 공격과 강한 공격이 있으며, 기절한 적을 던지고, 넘어뜨리고, 적을 패리하고 공격하여 “구조적” 막대를 깨뜨려 화려한 마무리를 처리함으로써 필요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고갈시키기 위해.
시푸의 전투는 간단하지만 설명하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최신 업데이트까지는 어떤 상황에서 무엇이 작동하는지, 왜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능력에만 의존했기 때문입니다. 운 좋게도 실제 유익한 튜토리얼 모드가 추가되면서 이 모든 것이 단순화되었습니다. 나는 신에게 감사한다. 이제 전투의 모든 복잡한 내용을 설명하는 대신 간단히 “훈련을 받으세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푸는 많은 시각 자료 없이는 완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복잡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여러분은 정신없이 돌아가는 적들로 가득한 방을 샅샅이 뒤지며 끝까지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여러 번 죽지 않고 보스를 물리친 다음, 노화된 무릎과 허리를 그대로 유지한 채 다음 단계에 도전하세요.
게임플레이 시푸
시푸의 게임 플레이는 흐름 상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상대방의 공격을 제어하거나 피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위협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한때 문제를 일으켰던 적들을 상대로 방이나 전체 레벨을 지배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5개의 레벨 각각은 아름답고 독특하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상사는 어떤 방식으로든 해당 수준으로 대표됩니다. Fajar는 빈민가에 사는 동물, Sean은 나이트클럽에서 노는 악당, Kuroki는 박물관에 숨어 고통받는 예술가, Jingfeng은 절대 떠나지 않는 CEO입니다. 그리고 양(당신의 아버지를 죽인 남자)은 언덕이 많은 도장에서 금욕적인 명상가입니다.
더 명확한 이야기를 찾고 있다면 여기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적을 죽이기 위한 빠른 변명이 아닙니다. 각 레벨에는 이 사람들이 실제로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왜 당신의 아버지를 죽였는지에 대한 더 큰 이야기를 말해주는 수많은 아이템과 단서가 있습니다. 보스에게 다가가기 전에 너무 나이가 들었다면 일종의 메트로배니아 스타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단축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축키는 해당 레벨에서 더 진행하거나 다른 레벨에서 키나 비밀번호를 찾아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크로스오버는 이들 상사가 위협적이고 강력하지만 여전히 인간이고, 적어도 좋은 친구였음을 보여주는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을 마친 후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Sloclap의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대체 의상, 게임 내 도전 또는 잠금 해제 가능한 수정자 및 치트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추가합니다. .
또한 최근에는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45개의 테스트 미션으로 구성된 아레나 모드도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이제 움직임 세트를 어느 정도 맞춤 설정할 수 있으므로 일부 공격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허용하는 만큼 전투기를 원하는 만큼 멋지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
게임을 많이 감탄했는데 무슨 문제가 있나요? 솔직히 말해서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특히 업데이트와 재출시로 인해 제가 겪었던 모든 문제가 해결된 것 같습니다. 때때로 카메라가 여전히 벽에 걸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위치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했으며 적을 쫓는 것이 예전만큼 거슬리는 느낌이 들지 않아 대상을 훨씬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미 말한 모든 것 외에도 게임 출시 가격은 40달러에 불과합니다. 어떻게 보아도 좋은 거래입니다.
이 게임은 제가 꼭 추천하는 게임이며, 문제가 거의 없기 때문에 쉽게 10점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10이 완벽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문제가 너무 적어서 게임 경험이 결코 손상되지 않았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100시간이 지났는데도 다음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5시간 동안 게임을 했습니다. 시푸는 원래 작년 2월에 출시되었으며 “Elden Ring”과 같은 게임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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