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출시 예정인 로드 오브 더 폴른/ Lords of the Fallen – Adyr to my Heart 게임에 대한 리뷰입니다. 우울한 세계를 여행하세요.

로드 오브 더 폴른 이전에, 올해 초 저에게 묻는다면 2023년에 두 개의 놀라운 위 게임이 나올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그리고 저는 그 용어를 정말 싫어합니다). 동시에 나는 당신을 비웃을 것입니다. 위 게임은 거대하고 장르의 정점이며, 대부분의 경우 그 크기에 도달하거나 심지어 그 크기에 가까워지려고 하는 사람은 누구나 실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팬들은 많은 것을 기대하고 많은 문제에 대해 기꺼이 포기하지 않습니다. P의 거짓말 이번 달 초에 이 장르를 자체적으로 받아들였으며 이제는 로드 오브 더 폴른 결투를 벌일 차례입니다.

다크 크루세이더 로드 오브 더 폴른 – 아디르 ​​투 마이 하트(Adyr to my Heart)

로드 오브 더 폴른 – 아디르 내 마음 프랜차이즈로 재부팅하면 같은 이름의 첫 번째 게임이 출시된 지 거의 10년이 지났지만 이제 상황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당신은 악마의 신 아디르와 싸우도록 배정된 아디르의 램프인 다크 크루세이더로 플레이합니다. 9개의 시작 클래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는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집니다. 저는 고급 클래스로 등록된 파이리안 이교도를 선택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경갑을 사용하고 주문은 하나만 사용하는 지옥불 캐스터입니다. 나는 실제로 파산했고 게임을 시작한 지 10시간이 될 때까지 주문 판매자가 어디에 있는지 몰랐기 때문에 오랫동안 단 하나의 주문(그리고 상당히 평균적인 품질의 주문)으로 버텨야 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근접 전투에 더 의존하기 시작했고 결국 내 주요 능력치에 맞는 좋은 도끼를 찾았습니다.

어둠의 세계를 여행하는 타락한 군주 – 내 마음에 아디르

어두운 세계를 여행하면서 공리(산 자의 세계)과 엄브랄 (죽은 자의 세계) 사이를 이동합니다. 공리에서의 죽음은 체력이 절반이고 체력이 절반인 엄브랄로 강제 이동합니다. 이는 적을 공격하면 회복할 수 있지만 맞으면 완전히 잃게 됩니다. 엄브랄과 끊임없이 나타나는 적들을 떠나는 유일한 방법은 휴식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조각상) 또는 게임의 모닥불에 해당하는 흔적을 찾는 것입니다. 엄브랄에서 죽는다는 것은 진정한 게임 종료를 의미하므로, 엄브랄에 들어갈 때 나갈 방법을 찾는 것이 우선 순위가 됩니다.

흔적 씨앗

흔적 씨앗 형태의 임시 저장 포인트도 있지만 이는 소모성 아이템이므로 하나로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힘을 되찾기 위해 강력한 보스를 쫓아 씨앗을 여러 번 사용했지만, 50미터를 더 걸어 진짜 흔적을 찾았습니다. 이유를 알기 전까지는 이것은 매우 짜증나는 일이었습니다. “새 게임+” 모드에서는 메시지가 없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중앙지대와 흔적 씨앗뿐입니다. 인내의 도전이라고 하더라고요.

나에게 전투는 쉽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이 형편없다고 말할 수는 없고 단지 어렵다고 느꼈을 뿐입니다. 보스는 힘들었지만 흔적 씨앗의 가용성이 제한되어 있고 흔적 위치의 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를 여행하는 것 자체가 훨씬 더 어려운 작업이 되었습니다. 적들은 세게 치고, 조준도 잘하며, 엄브랄에 있으면 멈추지 않고 옵니다. 체력 재생은 생귀나릭스(게임의 영구 체력 재생기)의 양과 함께 긁을 수 있는 회복석의 수에 따라 제한되므로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천천히 움직여야 하며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를 가장 죽인 두 가지는 게임 버전의 모방하다이었습니다. 공개하지는 않겠지만, 그를 발견하고 죽이는 방법을 알아낼 때까지 그를 만났을 때 항상 나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모퉁이에 숨어서 내 감정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고 나를 절벽에서 바로 던져 버립니다. 각도를 확인해 보세요. 머리는 경첩에 달려 있습니다.

로드 오브 더 폴른 보스전 – 아디르 내 마음

상사들은 조금도 자비를 베풀지 않습니다. 나는 총 30명 정도의 보스와 싸웠지만, 다른 엔딩과 관련된 몇 가지 보스를 놓쳤는데, 그 중 3개만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매우 쉬웠지만 나중에 체력이 낮은 일반 적이 되었으며, 일부는 극도로 어려워 주의를 기울이고 연구하고 공격을 이해해야 했습니다. 방어가 모든 피해를 막을 수는 없고, 패리할 수 있는 창도 너무 좁아서 회피에 더 의존했습니다. 나는 회피에 무적 프레임이 너무 많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조금 더 강화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여전히 ​​낡은 부츠만큼 어렵기 때문에 괜찮을 수도 있고 제가 까다롭게 굴었을 뿐입니다.

레벨 디자인

처음에는 레벨 디자인이 인상적이지 않았지만, 게임을 마친 후에는 정말 놀랍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레벨은 매우 영리한 방식으로 얽혀 있으며, 여러분이 보는 거의 모든 것을 탐색할 수 있으며, 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를 탐험하는 것은 즐거웠으며 종종 다채로운 태그나 일부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중앙역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캐릭터가 풍부하지는 않고 NPC가 몇 명 있을 뿐이지만, 각각 흥미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 중에 몇 가지 작업을 완료하거나 무언가를 찾도록 요청할 것이며 각자는 자신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NPC의 도움으로 보스 전투에 호출될 수 있으며, 때로는 중앙 지역을 떠나 자신의 일을 하고 야생에서 만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를 짜증나게 했던 한 가지 사실은 그들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찾아달라고 요청했을 때 당신은 그 물건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입니다. 내가 그들과 대화하는 것 외에는 추적할 수 없는 몇 가지 퀘스트는 내가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힌트를 거의 또는 전혀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몇 가지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은 채 남겨 두었습니다.

솔직히 이 게임은 끝없이 칭찬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환상적이며, 세상은 환상적이며, 전투는 환상적입니다. 색조 시스템을 사용하면 갑옷을 잠금 해제할 때 갑옷에 새로운 색상 팔레트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것이 중요하며, 게임이 이를 게임플레이에 통합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을 찾아낸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즉, 이미 가지고 놀 수 있는 갑옷과 무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결론:

Lies of P를 플레이한 후에는 같은 장르의 또 다른 놀라운 게임을 즐길 준비가 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여기 있습니다. 로드 오브 더 폴른 절대적인 승리이며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시리즈에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빨리 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일부 장소의 일부 프레임 문제와 패치로 수정될 수 있는 몇 가지 결함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모험이기 때문입니다. 40시간 넘게 걸린 첫 번째 플레이를 마친 후, 저는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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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