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
젤다의 전설 시리즈 게임은 소개가 필요 없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에서 데뷔한 타이틀인 야생의 숨결 는 선형적인 접근 방식을 버리고 완전히 자유로운 모험 탐험 방법을 제공하기로 결정하여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에서 시리즈 첫 번째 부분의 정신을 되살렸습니다. 현대 비디오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장점과 젤다 시리즈에 전례 없는 수준의 자유도를 추가했습니다.
야생의 숨결 가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후 속편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이전 게임의 기본을 유지하고 새로운 스토리를 도입하는 좀 더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기대하는 것이 논리적이었겠지만, 닌텐도는 스타일의 급진적인 변화, 탄탄한 스토리, 게임 세계의 획기적인 확장을 제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미 광대한 하이랄 지도의 깊이를 더해 보세요. 200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모든 것을 탐색한 후에, 우리는 의심의 여지 없이 왕국의 눈물 이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도입부에서는 야생의 숨결의 분위기가 더 어둡고 충격적인 방향으로 즉시 눈에 띄게 바뀌며, 이 속편에서 링크가 완전한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우리에게 하이랄의 세계를 탐험하고 회복할 동기를 부여하는 더 강력한 줄거리가 있습니다. 우리의 힘.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의 속도
게임 속도는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점차적으로 세계와 그 많은 가능성을 열어줌으로써 야생의 숨결 에 익숙한 사람들과 Tears of the Kingdom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 모두가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게임은 이전 게임의 특징인 탐색의 자유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가능성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제작자가 가장 명백하다고 생각했던 방식으로 일을 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가능성은 거의 무한하며, 게임 메커니즘의 뛰어난 구현 덕분에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이 실제로 작동합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메인 캠페인의 놀라운 발전과 과거의 기억과 이미지를 잠금해제하는 장소를 탐색하여 플레이어가 점차 줄거리 전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각 플롯 조각을 개별적으로, 어떤 순서로든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측면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는 각 발견의 경험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각각이 그 자체로 의미가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닌텐도 는 이 도전에 훌륭하게 대처하여 뛰어난 사운드트랙과 성능으로 흥미롭고 잘 구성된 스토리를 전달했습니다. 예술 작품은 훌륭합니다. 사운드트랙부터 시각적 스타일까지, 하이랄 은 탐험할 수 있는 비밀, 구석구석,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한 풍부한 세계입니다. 자연의 소리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환경 속으로 흘러들어가고, 음악은 모험의 리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모험을 방해하지 않고 부드럽게 동행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단순하고 직관적이지만 가능성의 수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원래 하이랄 왕국에 거주했던 고대 조나이 사람들의 기술을 통해 Link는 탐험과 전투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는 구조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Link가 위의 플랫폼을 교차할 수 있는 수직 점프(탐사에 매우 유용하고 등반이 더 쉬워짐)부터 다양한 요소를 결합하고 차량 및 소형 폰툰과 같은 구조물을 만들 수 있는 “울트라핸드” 까지 다양합니다. 교량.
커뮤니티는 게임을 독특하게 만드는 매우 창의적인 빌드를 통해 이 기능의 강력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Hyrule을 탐험하는 방식은 믿음직한 말과 함께 놀라운 차량을 추가하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물체의 융합은 창의성을 자극하여 두 가지 요소를 결합하여 무기의 내구성을 높이거나 사거리를 늘리는 것은 물론 얼음이나 불과 같은 특별한 특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정 조합 덕분에 방어 위치에서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방패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게임의 지도
거대한 지도 영역과 광대한 스토리는 보다 직접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고 사이드 퀘스트를 무시하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 중 일부는 약간 단조롭거나 다양성이 거의 없어 완료하려는 동기가 덜할 수 있습니다.
하이랄 전역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완료할 수 있는 짧고 매우 유연한 도전을 통해 잃어버린 건강과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수십 개의 성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원은 이전 젤다 게임에서 차용했지만 메인 플롯 내에 잘 숨겨져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마지막에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탐구한다는 동일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지만 각각 고유한 역동성을 가지며 플레이 스타일의 환영받는 변화를 나타내며, 특히 “타워 디펜스” 장르에 대한 약간의 진출을 나타냅니다. ”, 이는 매우 잘 구현되었습니다.
하이랄 의 새로운 지역에는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를 연상시키는 하늘에 떠 있는 섬과 어둠에 싸인 깊은 곳으로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메인 맵에 대한 통합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게임 세계의 독창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게임 세계의 규모를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실행 측면에서 우리는 전작에 비해 상당한 시각적 개선과 균형 잡힌 성능을 보여주는 매우 유능한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생의 숨결 도 닌텐도 Wii U용으로 제작된 반면, 왕국의 눈물은 닌텐도 스위치 를 최대한 활용했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그러나 강도가 높아지는 순간에는 부드러움이 약간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이는 플레이 능력이나 경험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결론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뛰어난 예술적 표현, 동기를 부여하는 게임 플레이, 독특한 자유로움을 결합한 비디오 게임 세계의 확실한 걸작입니다. 이 경험은 역사상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기억될 것이며, 창의성과 혁신을 결합하여 비디오 게임 세계에서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예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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