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Fortnite 게임의 적응
Fortnite가 그렇게 오랫동안 인기를 끌 것이라고 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지만 , 배틀 로얄 순위에서 최상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적응하고 싸웠습니다.
찬성
- + 중간 전투 건물은 사용자 친화적인 제어 방식으로 독특하고 혁신적입니다.
- + 내러티브는 계속해서 지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 + 크리에이티브 모드와 시간 제한 조건은 항상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 에픽은 끊임없이 아이템을 바꾸고 있기 때문에 메타 세계는 결코 오랫동안 정체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이너스
- – 이제 초보자가 게임을 마스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 – 전투가 지루하고 약간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PUBG와의 포트나이트 경쟁
2017년 후반부터 Fortnite는 빠르게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PUBG 및 최근 Apex Legends와 같은 게임과의 경쟁에도 불구하고 Fortnite는 고유한 게임 내 이벤트 동안 여전히 최대 1,070만 명의 동시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기준으로 2억 명 이상의 등록 플레이어를 보유한 Fortnite는 현재로서는 확실히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Fortnite가 실제로 얼마나 좋은지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려면 게임을 처음 출시했을 때로 돌아가야 합니다. 에픽게임즈는 2017년 9월 배틀 로얄 모드가 출시된 이후 많은 변화를 겪었고, 현재 버전의 포트나이트 배틀 로얄은 우리가 처음 배틀버스에서 내릴 때 보았던 것과 상당히 다릅니다. Fortnite가 항상 완벽한 것은 아니었지만 다른 비디오 게임을 그림자 속으로 몰아넣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포트나이트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
포트나이트 매력 중 하나는 예상치 못한 줄거리에서 비롯됩니다. 원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존재했지만 회사는 2018년의 대부분을 Fortnite 콘텐츠의 여러 시즌에 걸쳐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토리를 선보임으로써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의 틀을 깨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든 일은 몇 주 동안 하늘에 떠 있던 운석이 지도에 부딪혀 Dusty Depot을 파괴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커뮤니티는 눈살을 찌푸리게 되었고 그 이후로 로켓 발사, 케빈의 큐브 등장, 거대한 빙산 출현, 최근 Fortnite 시즌 8에서 화산 폭발 등 게임에서 많은 이벤트가 발생했습니다.
“Epic Games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토리라인을 도입하여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의 틀을 깨며 2018년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Epic Games가 색다른 방법으로 스토리를 전달하는 놀라운 방식은 회사가 게임을 위해 놀라울 정도로 긴밀한 커뮤니티를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들은 가능한 줄거리 왜곡과 그에 따른 잠재적인 결과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토론합니다. 이러한 흥미진진한 순간이 없다면 게임은 절반도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커뮤니티는 Fortnite 의 핵심입니다 . 그렇습니다. 축구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도 머리에 산탄총 한 방을 쏘아 죽이려고 합니다.
포트나이트 현재 1년 넘게 계속해서 인상적인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고 있지만, 게임 자체가 재미 있지 않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오랫동안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데에는 이유가 있으며, 이는 단순히 치실 댄스와 스컬 트루퍼 스킨 때문만은 아닙니다.
포트나이트 인기가 급상승한 이유는 당연합니다. 이것은 무료 게임입니다. PUBG가 등장하기 전 콘솔 최초의 배틀 로얄; 친근한 디자인, 아이들에게 즐거운 곳. 그리고 그때 선수들의 실력은 지금 우리가 보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선수들은 게임을 통해 배웠다. 게임이 시작될 때 계단만 지을 수 있는 플레이어라도 숙련된 건축가로 간주되었으며 이제는 몇 번의 샷만으로 즉시 지을 수 있는 타지마할과 같은 복잡한 구조물이 아닙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메타를 따라가고 꽤 지속적으로 승리하는 사람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Epic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패치는 게임의 관련성을 유지하고 Epic이 항상 커뮤니티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 제어
하지만 요즘 초보자에게 연주를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컨트롤이 까다롭지만, 이는 건축 메커니즘이 표준 3인칭 슈팅 게임의 핵심 게임플레이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수년간 Fortnite를 플레이해온 플레이어들과 싸우면서 게임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다행히 사격이 기본이기 때문에 무기에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격을 해본 적이 있다면 쉬울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템이 나타나고 기존 아이템은 사라지면서 메타게임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Fortnite 사용 경험은 플레이를 시작하는 시점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지도가 자주 변경되는 것처럼 사용 가능한 무기도 변경됩니다. 상황은 매달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헤비 스나이퍼(Heavy Sniper)와 같은 새로운 아이템도 보았지만 유도 미사일(Guided Missile) 및 제트팩(Jetpack)과 같은 정말 형편없는 추가 아이템도 보았습니다. Hook and Bones와 같이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조차도 게임 커뮤니티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기록 보관소로 이동됩니다.
Epic Games가 적용한 엄청난 수의 변경 사항과 뛰어난 건축 메커니즘, 게임이 너무 심각해지지 않도록 해주는 사용자 정의 아이템이 결합되어 게임을 재미있는 경험으로 만듭니다. 분명히 압도당하고 잠시 떠날 수도 있지만 게임에서 불공평하다고 느껴지는 것이 없기 때문에 항상 돌아올 것입니다. 착륙하여 한 집에서 네 개의 일반 권총을 발견하고 세상을 저주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말이죠. 하지만 그러한 경우에도 Fortnite는 더 이상 단순한 배틀 로얄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게임 모드 중 하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든 원하지 않든 포트나이트 거의 모든 것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실제로 변경되지 않은 유일한 것은 세 가지 주요 게임 모드인 솔로, 듀오, 스쿼드입니다.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고, 친구와 함께 또는 여러 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Fortnite가 구축된 기반이자 모든 플레이어에게 즉시 떠오르는 모드입니다. 이 핵심 게임플레이 루프에 관심이 없는 플레이어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의 핵심 메커니즘을 흔들어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모드”(LTM)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는 50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싸우는 것부터 Fortnite를 무제한 리스폰이 가능한 전투로 바꾸는 모드, 플레이어가 제트팩과 샷건에만 접근할 수 있는 모드와 같은 좀 더 이국적인 모드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항상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LTM이 다시 돌아오므로 표준 제공보다 훨씬 더 마음에 드는 새로운 모드가 있는지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는 말은 특히 상대적으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게임에 도입될 때 여전히 유효합니다. 크리에이티브는 배틀 로얄의 일부는 아니지만 거의 1년 전에 소개된 플레이그라운드 샌드박스 모드의 확장입니다. Epic의 목표는 Fortnite를 단순한 독립형 게임이 아닌 서비스로 전환하는 것이며,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입니다. 분명히 이 모드는 Minecraft를 연상시키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의 개념을 크게 확장하지만 훨씬 더 인상적인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나만의 멋진 창작물을 만들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빈 섬이 제공됩니다. 모험 지도부터 경치 좋은 예술 작품까지 말 그대로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는 창의성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마치 The Block이라고 알려진 특정 영역에서 무언가를 생성하면 Epic이 이를 기본 Fortnite 지도에 추가하여 Epic과 해당 커뮤니티 간의 연결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창의적인 천재라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지도를 항상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크리에이티브 모드는 귀하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많은 섬 외에도 커뮤니티 구성원이 만든 4개의 “추천 섬”이 있으며, 이는 Epic이 신중하게 선택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이 네 가지 지도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최고의 Fortnite 크리에이티브 코드 목록을 확인하고 탐색할 다른 지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오랫동안 단순한 배틀 로얄을 넘어 흥미롭고 다양한 게임 세계로 계속 발전해 왔습니다.
결론
이것은 게임에 대한 리뷰이지만 포트나이트 지난 1년 동안 현대 문화에 미친 영향을 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놀랍게도 이 모든 것이 게임 내 소액 결제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Epic은 아이들이 멋진 새 스킨과 댄스를 얻기 위해 게임에 실제 돈을 쓰지 않으면 다른 플레이어가 아이들을 놀리고 괴롭히기 시작하는 게임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 이는 게임의 부정적인 측면이지만 Epic은 이를 통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포트나이트 더 이상 출시 당시의 게임이 아닙니다. Epic은 포트나이트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전리품이 무작위로 떨어지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단순히 당신보다 멋지기 때문에 게임이 때때로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포트나이트 놀라운 게임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어리석은 일입니다. 작년에 Fortnite에 질려서 잠시 접어두었다면 돌아가서 다시 시도해 보세요. 당신은 즐겁게 놀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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