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워존 2.0/ Call of Duty Warzone 2.0 – 게임 리뷰

콜 오브 듀티 워존 2.0/ Call of Duty Warzone 2.0 전작의 엄청난 성공 이후, 액티비전 배틀 로얄 모드는 개선의 여지가 있는 탄탄한 무료 플레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여 다시 한번 청중을 놀라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간략한 검토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예상치 못하게 균형 잡힌 슈팅 게임으로 게임 모드가 풍부하며, 이는 이미 PC와 콘솔의 무료 게임 중 주요 포인트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그다지 독창적인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목적에 잘 부합합니다. DMZ 모드는 다른 모드와 다르지만 클래식 배틀 로얄에 대한 가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기술적으로 게임에는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으며, 특히 DMZ 모드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미학적 관점에서 볼 때, 알 마즈라 지도는 시간이 지나면서 그 잠재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는 종종 콜 오브 듀티 워존 “액티비전 골드바를 만든 슈팅 게임”이라고 언급하는데, 이는 우연이 아닙니다. 우리는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퍼블리셔의 주머니를 채우는 일련의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예는 최근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점수: 8.7)로, 출시 몇 주 만에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Xbox 독점이 될 수 있을까요?

10일도 채 안 되어 2,500만 명의 고유 플레이어가 이미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의 서버를 습격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짐 라이언이 이 프랜차이즈가 향후 Xbox 독점이 된다는 생각에 왜 매우 만족하지 않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액티비전 무료 플레이 슈팅 게임의 새 버전은 워존(며칠 후에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온라인으로 돌아올 예정)이 남긴 무거운 유산을 이어받으며 이를 위해 인피니티 워드 다른 스튜디오는 야심찬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들은 더 넓은 가능성을 고려하여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게임플레이를 확장하고 DMZ와 같은 완전히 새로운 모드로 위험을 높였습니다.

확실성과 갱신에 대한 열망 사이 그러나 성공적인 시리즈의 두 번째 장의 가장 큰 문제는 커뮤니티, 특히 아침부터 밤까지 모든 것을 토론하고 모순하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자랑하는 커뮤니티를 분열시키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의견에 따라 속편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약간만 추가하거나 크게 발전하거나 심지어 혁명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토론을 전체 커뮤니티로 확대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게임의 새로운 요소

거의 모든 각도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새로운 요소와 중요한 변화를 고려할 때, 무료 플레이 슈팅 게임의 새 버전이 단순히 동일한 것의 연속이라는 주장은 실제로 반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공평하게 말하면, 이 두 번째 장은 단지 어느 정도 친숙함을 유지하면서 게임의 구조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이전에 이루어진 것을 혁신하려는 시도조차 없습니다.

실제로 워존 2.0의 총격전의 핵심은 당시 상응하는 배틀 로얄 모드의 출발점이었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점수: 8.8 – 리뷰)에서 맹목적으로 차용한 것입니다. 150명의 참가자들의 최종 목표는 언제나와 같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나 상대 팀을 모두 제거하여 상대를 물리치고 챔피언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알 마즈라의 동부 전선에는 적어도 기본 메커니즘 측면에서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워존 두 버전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점이 있고 그 중 적지 않은 차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양한 유형별로 연속 킬을 하나만 얻을 수 있는 쇼핑 상점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는 정찰 UAV를 구매한 후에는 해당 스테이션에서 팀원이나 나중에 오는 상대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폭발성 드론, 표적 폭격, UAV 자체와 같은 기타 처치 보상은 제거된 플레이어로부터 획득하거나 상자를 열어 획득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이를 남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더 이상 구매 스테이션(개인 로드아웃에서 맞춤형 무기를 구입할 수 있는 곳)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지도 주변에서 발견해야 다양한 혜택과 관련된 세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급품 투하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용자가 만든 클래스. 굴라그도 완전히 재설계되어 이제 두 쌍의 플레이어가 자유를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을 갖게 됩니다. 즉, 제한 시간 내에 두 상대를 모두 제거하거나 서로 열정적으로 협력하여 간수(개틀링으로 무장한 무장한 적)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총) 게임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업데이트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인피니티 워드와 파트너가 요구하는 업데이트에는 채팅을 사용한 팀 간의 의사소통도 포함되어 있어 적과 의사소통하고 그들의 대화를 들을 수 있으며, 최대 15미터 범위 내에 있는 경우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굴라그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특히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의 일부 모드에서는 상대방을 팀에 초대하거나 합류하여 6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우리는 이전 버전의 특정 측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무엇보다도 워존 세션을 너무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게 만든 일부 밸런스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액티비전 무료 플레이 슈팅 게임의 핵심 기능에 적용된 사소하고 중요한 변경 사항조차 받아들이기를 꺼릴 수 있는 다른 사용자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새로운 변화

더 중요한 것은 AI가 제어하는 ​​적들로 가득 찬 세 개의 요새를 포함하여 이 이야기에 신선함을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소 새로운 추가 목록입니다. 그들은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할 수 있는 PvE 구성 요소의 살아있는 심장입니다. 워존 2.0에서 봇은 침입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반응적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큰 과제는 봇뿐만 아니라 알카탈라 무장세력이 거주하는 은신처를 제거한 후 원하는 이점에 끌릴 수 있는 실제 상대도 조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여기서 효과가 있으며 특히 요새를 정리하면 블랙 사이트에 대한 열쇠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승리 확률을 높이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두 번째 목표를 강조합니다. 이것은 강력한 거대괴수가 장착되어 정복할 수 있는 훨씬 더 복잡한 구조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요새 내부에서는 골절 위험이 높다는 것은 정당한 것 이상입니다. 이는 확실히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차량 및 착륙 메커니즘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개발자가 도입한 가장 눈에 띄는 혁신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워존 2.0, 특히 수면과 수중 모두에서 다이빙하고 사격할 수 있는 물의 흐름을 포함하는 새로운 시나리오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육상 및 수상 차량은 손상되었으며 배낭에 넣을 수 있는 연료 펌프와 휘발유 캔을 사용하여 연료를 보급하고 수리해야 합니다. 워존 2.0에서는 갑옷, 방독면, 수류탄과 달리 휴대할 수 있는 항목 수에 제한 없이 탄약, 소모품 및 필요할 수 있는 기타 액세서리(세 번째 무기 포함)를 저장할 수 있는 진정한 인벤토리를 도입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사막 전쟁

수백만 명의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플레이어(평가: 8.4 – 리뷰)가 모인 대화형 이벤트에서 도시가 평준화되었을 때 많은 커뮤니티가 소련 스타일 시나리오에 작별을 고했습니다. 그러나 칼데라로의 복귀는 열광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비판이 빠르게 표면화되었고, 열대 분위기가 도래하면서 배틀 로얄 모드는 매력을 일부 잃었습니다.

알 마즈라 이스트가 우리가 베르단스크를 그리워하지 않게 하는 데 성공할 것인지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워존 2.0이 데뷔한 지도는 상당히 큰 크기의 열린 공간과 닫힌 공간이 멋지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수력 발전 댐(Zarqwa Hydroelectric)과 폐허가 된 마을(Taraq)의 경우처럼 대부분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차용한 반면, 다른 것들은 배송 및 아프간과 같은 잊을 수 없는 지도에서 영감을 받아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필요한 모든 기술 업데이트와 함께 PvP 모드에서 다시 제공됩니다.

게임의 다양성

18개의 전장 랜드마크는 영화에 다양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도심의 도시 집합체에서 우리는 공항과 산간 지역의 장엄한 전망대와 같은 지역을 연결하는 사막 지역과 수로로 이동하고 채석장과 광산 지역과 같은 지하 광상으로 끝납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해 베르단스크는 뚜렷한 수직성을 강조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가장 미학적으로 영감을 받은 지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여기 알 마즈라에서는 엄폐물과 차량의 더 나은 배치와 사용을 올바르게 보상하는 보다 신중한 수준의 디자인이 구현되었습니다. 사거리가 넓더라도 많은 플레이어는 보다 전통적인 장거리 사격을 위해 저격총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실제 전투의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업데이트된 정규 계약 외에도 점차적으로 경쟁의 장을 좁혀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때로는 지도의 더 많은 영역을 포함하여 두 배나 세 배로 늘어나는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이 트릭은 확실히 온라인 매치에 추가적인 역동성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치명적이 되는 유독가스를 피하기 위해 항상 이동을 계속하도록 강요합니다. 새로운 사막 풍경을 구성하는 관심 지점의 수정, 추가 및 제거 가능성을 포함할 수 있는 미래의 예상되는 변화에도 불구하고 알 마즈라 일반적인 의견은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알 마즈라에서 탈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의 첫 번째 시즌 리뷰에서 언급했듯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DMZ 모드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평가할 수 있지만 확실히 타르코프에서 탈출 대한 “쉬운 대안”은 아닙니다. 솔직히 말해서 부서이나 사이클: 프론티어 다크존 언급조차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받은 인상은 배틀필드 2042의 위험 구역 모드나 워존의 꽃잎 장식보다 더 풍부하고 계층화된 버전에 가깝습니다.

문제는 DMZ 모드에는 타르코프에서 탈출 마로더스 앤 헌트: 쇼다운(평점: 8.1 – 리뷰)과 같은 하드코어 게임의 위협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전리품에 관해서는 독점 무기와 몇 가지 기타 아이템을 제외하고는 제공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배틀스테이트 게임의 PvEvP 슈팅 게임에서는 세 명의 플레이어가 해당 구역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것부터 작전 구역을 떠나기 위해 대피를 요청해야 하는 점, 인공 지능이 제어하는 ​​적의 존재 등 여러 가지 유사점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실제 플레이어와 동등한 위협을 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전투에 참가하는 150명의 참가자 중 그들의 존재감은 훨씬 적습니다.

DMZ 모드에서는 요새와 블랙 스팟이 보이지만, 특히 대부분의 지도를 지키고 순찰하는 다수의 알카탈라 부대를 고려할 때 PvE 요소가 여기에서 훨씬 더 두드러집니다. 알 마즈라로 향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장비 선택부터 열쇠, 무기, 경험치 등의 보상을 얻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최대 3개의 미션 활성화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예비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동시에 다양한 상황 측면에서 게임 속도가 클래식 배틀 로얄보다 더 편안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불평할 것이 없습니다. 지나친 기대 없이 일상에 접근한다면 여전히 즐거울 수 있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DMZ 모드에서 성공률이 가장 낮은 측면은 아이템과 장비를 수집하는 메커니즘입니다. 배낭에서 찾아 배치할 수 있는 속성은 아직 게임에서 실제로 사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봇이 남긴 아이템은 현재로서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더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정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것은 개발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올바른 지원과 보다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DMZ는 미래에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평결

새로운 모드에 관심을 보이는 엄청난 수의 플레이어와 서버의 불안정성에도 불구하고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처음부터 매력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으며, 이는 향후 개선과 확장을 약속합니다. 인피니티 워드와 다른 스튜디오는 두 가지 재미있고 균형 잡힌 게임 모드를 만들어 이전 버전의 무료 슈팅 게임의 성공을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올바른 방향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정권은 여전히 ​​자신들의 고유한 정체성을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DMZ 모드는 고전적인 콜 오브 듀티 스타일 전투에서 좋은 출발점이었지만, 장비 추출 및 복원 메커니즘을 갖춘 더 유명한 슈팅 게임에 대한 완전한 대안은 아닙니다. 대신 배틀 로얄 모드는 몇 가지 혁신을 포함하여 개발자의 변경 사항으로 인해 이점을 얻었습니다. 지나치게 독창적이지는 않지만 게임플레이 관점에서는 기능적입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제공하는 기능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출시 후 지원 덕분에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베르단스크에서 보낸 시간을 후회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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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