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카디아(American Arcadia)이야기
아메리칸 아카디아(American Arcadia)는 트레버 힐스가 완전히 평범한 사람으로 시작합니다. 그는 매일 아침 일어나 똑같은 일상을 따르고, 지루한 사무직 일을 하고, 하염없이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는 완벽한 미국의 착한 소년이고 곧 죽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Call of the Sea 개발사 뜻밖에의 최신 프로젝트인 아메리칸 아카디아를 뒷받침하는 흥미로운 전제입니다. 뛰어난 퍼즐 플랫폼 게임인 이 게임은 Limbo와 같은 고전 어두운 장르의 게임 플레이 아이디어를 세계에서 가장 지루한 액션 영웅에 관한 작은 할리우드 스파이 스릴러로 바꿔놓았습니다.
그는 연쇄 살인범이나 거대한 괴물로부터 도망치거나 뛰어내리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위협적인 것, 즉 그의 지루한 삶이 더 이상 수익성이 충분하지 않다고 결정한 미디어 거대 권력으로부터 도망치고 있는 것입니다.
아메리칸 아카디아 (American Arcadia )는 자본주의와 디즈니, 리얼리티 TV를 겨냥한 신랄한 디스토피아 풍자극이다 . 1970년대 미래를 테마로 한 트루먼 쇼트루먼 쇼와 런닝 맨런닝맨의 플레이 가능한 매시업을 상상해 보세요.
뜻밖에는 영화 같은 추격 장면과 해커 영화의 스릴을 다채로운 2.5D로 재현하는 영리한 게임플레이를 통해 이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비인간적인 기업세계에서 벗어나고 싶은 평범한 사람들의 작은 구호입니다.
아메리칸 아카디아의 세계를 처음 접했을 때 모든 것이 진부해 보였습니다. 오프닝 순간에는 트레버가 아카디아라는 제목의 일상 업무를 수행하면서 나를 소개합니다.
나는 내 주변의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깨닫기 전에 1970년대 복고풍 미래 디자인에서 다채로운 영감을 끌어낸 2.5D 대도시인 복잡한 “미래의 도시”에 몰입할 조용한 순간을 갖습니다. Trevor는 자신도 모르게 돔 안에 갇힌 도시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리얼리티 쇼의 스타가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메리칸 아카디아미국 아카디아 플롯 개발
이곳은아메리칸 아카디아가 신랄한 풍자에 빠지는 곳입니다. 안젤라라는 신비한 해커는 트레버에게 자신이 시청자에게 너무 지루하기 때문에 쇼에서 가장 인기가 없는 배우 중 한 명이라고 말합니다. 캐스트를 유지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거대 회사는 이를 영구적으로 중단할 계획입니다.
자본주의가 어떻게 사람과 노동자를 달러와 센트로 줄이는지를 겨냥하는 영리한 전제입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이 의도치 않게 수천 명의 개발자를 바다에 빠뜨린 대규모 해고를 경험하고 있는 지금은 특히 그렇습니다. 현대의 인력은 TV 쇼의 경쟁만큼이나 치열한 느낌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풍자적 스레드 중 일부는 놀랍도록 긴 모험 중에 약간 교차합니다. 리얼리티 TV 문화에 대한 논평은 게임의 사악한 미디어 기업의 모델이 된 디즈니의 잽과 혼합되어 있습니다. 두 작품이 항상 완벽하게 들어맞는 것은 아니지만 이를 통해 아메리칸 아카디아는 돈, 권력, 소비에 대한 우리나라의 집착을 폭넓게 그려낼 수 있습니다.
이야기에 주제에 결함이 있더라도 좋은 구식 할리우드 스릴러에 대한 설득력 있는 사례가 됩니다. 트루먼 쇼, 도망자 및 프리 가이의 대화형 조합으로 일반 트레버가 돔에서 탈출하려고 시도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액션 영웅이 됩니다.
여기서 크레딧은 Trevor를 내가 응원할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러운 패배자로 만든 스파이더 맨 성우 Yuri Lowenthal에게 돌아갑니다. 로웬탈은 트레버가 아카디아에 대해 알게 되는 모든 새로운 변화가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이 얼마나 적은지를 드러내면서 Trevor의 서서히 커져가는 좌절감을 강조합니다. 결국 그는 진정한 만인으로의 변신을 완성한다. 모두가 자신을 내버려두기를 바라는 남자.
아메리칸 아카디아 게임 컨셉
할리우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아메리칸 아카디아는 림보와 같은 게임과 가장 유사한 액션 어드벤처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의 탈출은 그가 약간 당황스러운 방식으로 경비원을 몰래 지나가고 추격 장면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도시 플랫폼을 수행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추가된 반전은 플레이어가 트레버의 탈출을 돕기 위해 원격으로 트레버의 환경을 해킹할 수 있는 안젤라를 제어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놀랍도록 잘 작동하고 천재적인 순간의 문을 열어주는 싱글 플레이어 협동 게임입니다.
초기 추격 장면 중 하나에서 경비원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오는 것을 봅니다. 투명한 유리를 통해 그는 트레버의 탈출 경로를 보지만, 유리가 닫힌 곳에 작은 통로가 있습니다. 경비원의 시야가 차단되도록 적절한 순간에 엘리베이터를 해킹하는 안젤라로 트레버를 덮고 보안 카메라를 맡는다.
이후 부분에서 안젤라는 방을 순찰하는 드론 사이를 점프하여 방황하는 경비원을 기절시키고 Trevor의 길을 비웁니다. 이와 같은 창의적인 순간은 액션과 퍼즐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여 다양한 세트피스를 갖춘 스마트한 스파이 스릴러를 만들어냅니다.
일부 세그먼트는 형식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때때로 저는 안젤라가 풀 3D 1인칭 시점으로 적 본부에 침투할 때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상황 중 하나에서는 오른쪽 카메라 앞에 더미 비디오 피드를 배치하고 잠긴 서버실 문에 대한 코드를 찾아 CCTV 카메라를 해킹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American Arcadia를 사용하면 해커 영화에 대한 꿈을 모두 실현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아카디아결론:
여기에는아메리칸 아카디아의 7개 챕터가 매우 길게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완전히 활력이 떨어지지 않을 만큼 창의적인 게임플레이 아이디어가 충분히 있습니다. 추격은 잠시 후에 반복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약간의 실험이 필요한 도전적인 순간에 내가 원하는 것보다 조금 더 뒤로 물러나게 하는 불행한 체크포인트로 인해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내 관심은 결코 오랫동안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지지율을 다시 높일 준비가 되어 있는 또 다른 군중 즐거움이 항상 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칸 아카디아에서는 대중의 승인이 전부입니다. 이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누가 살거나 죽을 만큼 수익성이 있는지 결정할 수 있는 척도입니다.
이 순간은 한 부유한 상사의 손가락 튕김으로 수백 명의 삶이 뒤집어질 수 있는 현실에 이상할 정도로 가깝습니다. 아카디아라는 도시는 먼 디스토피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냉철한 결말은 돔형 성벽 밖의 세상도 그다지 좋지 않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계속해서 달리면서 결국 탈출구를 찾길 바라는 것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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