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하트 리뷰 Atomic Heart.

아토믹 하트 Atomic Heart라는 게임이 무엇인가요?

아토믹 하트 Atomic Heart는 수년 동안 꿈꿔 왔지만 불가능해 보였던 게임입니다. 그러나 러시아 Mundfish 개발팀은 이 야심찬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23년 2월, 우리는 이 세계로 뛰어들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아토믹 하트 Bioshock, Metro, 심지어 Stalker와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그 자체로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몰입형 시뮬레이션 장르와 일반적인 슈팅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RPG 요소가 포함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아토믹 하트아토믹 하트에서 우리는 신비와 불가사의한 생물로 가득한 어둡고 위험한 세계로 뛰어들 것입니다. 이 게임은 우리에게 파괴된 실험실을 탐험하고, 돌연변이와 싸우며, 매 순간 미지의 세계에 대비할 수 있는 매혹적인 줄거리를 제공합니다.

아토믹 하트의 그래픽은 특이한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소련의 미학과 미래 지향적인 기술의 결합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고 동시에 무서운 미래에 대한 인상을 만들어냅니다. 게임 세계는 예외적인 디테일로 가득 차 있으며, 다양한 위치는 우리를 절망과 희망의 분위기에 동시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아토믹 하트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 무섭지만 동시에 매혹적인 세계에 몰입하게 만드는 놀라운 분위기입니다. 나는 이 게임이 오랫동안 게이머들의 마음 속에 남을 것이며 비디오 게임 세계의 진정한 보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원자 심장의 세계

아토믹 하트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대체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컨셉입니다. 여기에서 소련의 새로운 입자 발견 덕분에 소련은 기술주의 유토피아로 변모하여 과학, 기술 및 인류 전체의 미래 분야의 리더가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영향력 있는 과학자의 오랜 친구인 네차예프 소령은 인류 전체를 통합하는 임무를 맡은 “집단 인공 지능”의 탄생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종종 인터넷이나 인공 지능과 같은 기존 및 잠재적인 실제 발명품과 유사하지만 고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이를 수행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소련의 기술 발전의 수도인 개체 3826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당연히 이벤트는 곧 계획에 따르지 않는 전개로 시작됩니다.

폭발의 위험뿐만 아니라 이 흥미진진한 세계의 생동감 때문에 게임의 첫 시간은 신비로움과 환상의 화려함으로 많은 플레이어의 흥미를 끌 것입니다. 그들은 제가 망치고 싶지 않은 특정한 방식으로 이야기의 세계에 빠져들게 할 놀라운 속도로 놀라운 이야기를 풀어나갈 것입니다. 전반적인 줄거리는 칭찬할 만하지만, 당신과 말하는 로봇 동반자 사이의 대화는 상당히 표준적이어서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화는 때로는 중요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를 다루기도 하지만, 문제는 너무 많아서 특정 사항을 건너뛰고 싶을 때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고품질 성우 연기와 나머지 캐릭터는 깊이를 더해줍니다. 주인공과 친구의 성가신 목소리도 적절한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배우로 교체하여 수정할 수 있으며, 이는 대화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를 NA의 세계에 더욱 몰입시킬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원자 심장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그러한 게임에서 볼 수 있는 트릭과 일반적인 요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몇 가지 재미있는 퍼즐이 포함되어 있지만 지금은 공개하지 않겠으며 흥미진진한 전투 장면도 있습니다. 전투는 처음에는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며, 특히 일부 무기의 경우 게임이 단조롭거나 의미가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자들은 새로운 요소로 게임을 능숙하게 꾸미고 있으며, 전투뿐만 아니라 전체 게임 플레이가 자연스럽게 전개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건틀릿에서 수집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무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개선되면서 새로운 동작, 공격 유형, 탄약을 추가합니다. 나중에는 근접전투가 흥미롭고 재미있어집니다. 이 전투의 유일한 제한은 적의 “스펀지” 특성으로 인해 많은 양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일부 보스전은 디자인 관점에서는 흥미롭지만 지루할 수 있습니다.

왼손에는 바이오쇼크와 유사한 능력이 있으며, 번개를 쏘고, 상대를 공중으로 던지고 땅에 내리치고, 불을 붙이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무기 경쟁에서 이러한 능력을 사용하는 것은 종종 재미있고 잘 동기화됩니다.

게임 메커니즘

Anonymous Chronicle(AH)은 주도권을 약간 약화시켜 더 강력한 보스 적과 싸울 때 다른 능력과 메커니즘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승리를 위해 플레이 스타일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것은 권장하지 않고, 대신 상대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가장 자주 사용해야 하는 회피 메커니즘이 도입된 이유입니다. 캐릭터는 어떤 방향으로든 움직일 수 있으며, 게임에서는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적의 머리 주위에 빨간색 원으로 표시되는 명확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인상적으로 들리지만, 이미 언급했듯이 게임은 점차 세계, 퍼즐, 적들을 소개합니다. 불행하게도 게임 시작 후 몇 시간 동안 적의 다양성은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기본 로봇조차도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개발되지 않아 특별히 흥미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이러한 측면은 이후에 상당히 다양화되고 확장될 것입니다.

아토믹 하트의 시각적 디자인은 독창성이 돋보입니다. 디젤펑크와 스팀펑크의 요소와 복고풍 미래주의를 결합하여 소련의 미학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Mundfish는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디테일에 주목하여 유기적이고 특이한 세계를 만들어냈습니다. 소련 건축에서 영감을 받은 인상적인 조각품과 건물은 매혹적이며, 로모노소프 대학과 같이 실제 장소를 기반으로 한 건물은 사실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내부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는 벙커도 흥미로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토믹 하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사운드트랙입니다. Mick Gordon의 훌륭한 작업 덕분에 게임은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하여 플레이어에게 클래식 트랙과 히트곡의 훌륭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최적화 측면에서는 몇 가지 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아토믹 하트는 정교해 보이고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게임 중 하나라는 타이틀에 걸맞습니다. 더 강력한 컴퓨터에서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제공하고 콘솔에서는 안정성을 제공하여 심각한 손실 없이 디테일을 유지합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아토믹 하트는 결함이 없는 게임은 아닙니다. 그러나 게임 자체는 개발팀이 독창성과 흥미로운 줄거리를 호흡하며 이 게임의 구현에 혼을 쏟았다는 의심할 여지 없는 지표입니다. 30시간의 게임 플레이가 끝나면 매우 인상적인 경험으로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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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