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FromSoftware 게임은 언제 나오나요?

FromSoftware의 차기작, The Duskbloods는 2026년 출시 예정인 8인용 멀티플레이어 PvPvE 게임입니다. Nintendo Switch 2 발표회에서 공개되었으며,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게임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존 FromSoftware 게임과의 차이점은 명확한 PvPvE 요소입니다. 단순히 협력 플레이를 넘어,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 및 협력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시스템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Souls 시리즈의 난이도와 전략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전술적 요소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8인이라는 인원수는 전략적 협동 및 경쟁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팀워크와 개인기량이 승리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이며, 다양한 직업 및 빌드 구성을 통해 전투의 재미를 증폭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Nintendo Switch 2 발표와 함께 공개된 만큼, Nintendo Switch 2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한 그래픽과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자세한 게임플레이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므로, 추가 정보를 기다려봐야 합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를 토대로, The Duskbloods는 기존 FromSoftware 게임 팬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새로운 유저들에게는 독특한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년 출시를 기다리며, 추가 정보 공개에 주목해야 합니다.

FromSoftware는 2025년에 게임을 출시할까요?

FromSoftware는 2025년 4월, 닌텐도 스위치 2용 멀티플레이어 소울라이크 게임, “The Duskbloods”를 발표했습니다. 미야자키 히데타카가 제작에 참여한 이 타이틀은 기존의 싱글 플레이 중심의 FromSoftware 게임과 달리,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 및 경쟁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2의 성능을 활용하여 세련된 그래픽과 깊이 있는 게임 플레이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시리즈 특유의 어려운 난이도와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온라인 환경에서 어떻게 구현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직 공개된 정보는 제한적이지만, 소울라이크 장르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주목할 만한 점: 미야자키 히데타카의 닌텐도 스위치 2 진출, 멀티플레이어 소울라이크 장르의 새로운 시도, 기존 팬들의 기대감 등이 있습니다.

프롬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게임은 무엇입니까?

FromSoftware의 최근작 및 차기작 라인업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눈에 띄는 점은 2025년 엘든 링(Elden Ring)의 압도적인 성공 이후, 다양한 플랫폼을 아우르는 전략과 함께 기존의 소울라이크 장르를 넘어선 시도가 감지됩니다.

엘든 링(Elden Ring)은 PS4, Xbox One, Windows, PS5, Xbox Series X/S 에서 출시되어 전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오픈월드를 도입하여 기존 시리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시도가 성공적이었던 것으로 평가됩니다.

2023년에는 아머드 코어 VI: 파이어즈 오브 루비콘(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FromSoftware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메카닉 액션 게임으로, 엘든 링과는 다른 매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존 팬들에게는 향수를, 신규 팬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으로 보입니다.

향후 출시 예정인 타이틀들을 살펴보면, 엘든 링 나이트레인(Elden Ring Nightreign) (2025년 예정)은 엘든 링의 후속작 혹은 확장팩일 가능성이 높으며, 기존의 성공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 전략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엘든 링의 흥행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점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더스 크블러드(The Duskbloods) (2026년 예정, Nintendo Switch 2)는 차세대 콘솔인 Nintendo Switch 2를 타겟으로 한 작품으로, 새로운 플랫폼 시장 개척을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으로 분석됩니다. 닌텐도 플랫폼의 독점적인 특징을 활용한 게임 디자인이 예상됩니다.

  • FromSoftware 게임 라인업 요약
  • 2022: 엘든 링 (PS4, Xbox One, Windows, PS5, Xbox Series X/S)
  • 2023: 아머드 코어 VI: 파이어즈 오브 루비콘
  • 2025: 엘든 링 나이트레인
  • 2026: 더스 크블러드 (Nintendo Switch 2)

전반적으로 FromSoftware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으며, 각 게임의 개성과 차별화를 통해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엘든 링 의존도를 줄이고 다양한 IP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는 것이 향후 성장의 관건이 될 것입니다.

다크 소울 3 다음에 무슨 게임을 할까요?

Dark Souls 3 이후 플레이할 게임을 고민 중이시군요. Souls-like 장르의 매력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타이틀이 존재합니다. FromSoftware의 작품부터 시작해보죠. 먼저 압도적인 스케일과 오픈 월드를 자랑하는 Elden Ring (2022)은 Dark Souls 3의 정신적 계승작으로, 더욱 심화된 전투 시스템과 탐험 요소를 제공합니다. 다만, 넓은 맵과 방대한 콘텐츠는 초심자에게 다소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투에 액션성을 더한 Sekiro: Shadows Die Twice (2019)는 독특한 일격필살 시스템과 뛰어난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Souls 시리즈와는 다른, 높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챌린징한 게임입니다.

다른 개발사의 Souls-like 게임 중에서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The Surge (2017)The Surge 2 (2019)가 있습니다. 신체 부위 파괴 시스템이 특징이며, Souls 시리즈보다 조금 더 액션성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일본 역사를 배경으로 한 Nioh (2017)Nioh 2 (2020)는 빠른 템포의 전투와 다양한 무기, 능력치 시스템을 통해 높은 재플레이성을 제공합니다. Team Ninja의 특유의 액션 게임 노하우가 녹아들어 있어, Souls-like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최근 출시된 Wo Long: Fallen Dynasty (2023)는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Souls-like 게임으로, 마법 시스템과 액션성이 잘 어우러진 작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파트너 시스템을 가진 Code Vein은 비교적 접근성이 높은 Souls-like 게임으로, 다소 가벼운 난이도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하지만 각 게임의 난이도와 전투 스타일은 상당히 다르므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 리뷰와 플레이 영상을 참고하여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엘든 링 2는 언제 나오나요?

엘든 링 2, 엘든 링: 나이트레인(Elden Ring: Nightreign) 소식!

공식 발표일: 2024년 12월 12일

출시 예정일: 2025년 5월 30일

장르: 액션 RPG

기대되는 주요 특징 (추측):

  • 전작보다 더욱 방대한 오픈 월드
  • 새로운 클래스 및 빌드 시스템
  • 다양하고 강력한 새로운 적들과 보스들
  • 더욱 심화된 스토리와 세계관
  • 향상된 그래픽 및 성능

추가 정보는 공식 발표를 기다려주세요.

참고: 위 정보는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실제 게임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롬소프트웨어는 현재 어떤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까?

프롬소프트웨어? 요즘 멀티플레이어에 꽂힌 것 같네요. 엘든 링의 확장팩 나이트레인이 공개되면서 코옵에 초점을 맞춘다는 걸 알 수 있었죠. 기대치는 엄청 높았는데, 사실상 엘든 링의 추가 콘텐츠라는 점에서 기존 팬들 외에 새로운 유저 유입에는 한계가 있을 거라고 예상했었어요. 그런데 이번 더스크블러드는 완전 다른 이야기. PvPvE라고 하니, 데몬즈 소울의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생각나게 하면서도 훨씬 더 진화된 시스템을 기대하게 만드네요. 과연 프롬 특유의 어려운 난이도와 멀티플레이어 요소가 어떻게 조화될지가 관건일 듯. 개인적으로는 나이트레인보다 더스크블러드가 훨씬 기대됩니다. 정보가 부족해서 아직 확실히 말하긴 어렵지만, 두 게임 모두 프롬의 새로운 시도라는 점은 분명해 보이네요. 더스크블러드는 특히 기존 프롬 게임들과는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가능성이 커서 더욱 주목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어떤 게임들이 나올까요?

2025년 기대작? 후후, 베테랑 게이머로서 말씀드리죠. 이번 년도는 굵직한 타이틀들이 즐비합니다. 먼저, 10년 주기 최고 기대작이라 불리는 몇몇 게임들이 있는데, 그 중 핵심은 봉건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어쌔신 크리드 신작입니다. 전작들의 훌륭한 암살 시스템과 새로운 배경의 조합은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보장합니다. 탐험 요소와 스토리에 중점을 둬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검술과 닌자 기술을 마스터하면 더욱 흥미진진한 경험이 될 거예요.

다음은 쾌감 넘치는 루터 슈터의 속편입니다. 전작의 화끈한 액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무기와 맵,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고 난이도 도전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빌드를 연구하고 전략적으로 플레이해야 고난이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코지마 히데오의 택배 시뮬레이터 후속작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전작의 독특한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더욱 심오하고 기묘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섬세한 연출과 예측불허의 전개에 주목하세요. 숨겨진 요소를 찾는 것도 큰 재미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좀비 파쿠르 게임의 후속작! 전작의 속도감과 짜릿한 액션은 더욱 진화할 것입니다. 좀비 무리 속을 자유자재로 뛰어넘고 탈출하는 쾌감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맵의 구조를 파악하고 효율적인 루트를 찾는 것이 관건입니다.

마지막으로, ‘페인킬러’를 능가하는 액션과 미야자키 게임 세계관의 코옵 로거라이크입니다. 난이도가 상당히 높으니, 친구와 협력하여 전략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양한 아이템 조합과 캐릭터 능력 활용이 중요합니다. 죽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반복 플레이를 통해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미야자키는 지금 어떤 게임을 만들고 있나요?

현재 미야자키 히데타카가 제작 중인 게임은 엘든 링 (Elden Ring)입니다.

최신 버전은 1.16 (2024년 10월 17일)이며, 액션 RPG 장르입니다.

  • 핵심 특징: 프롬소프트웨어 특유의 고난이도 전투와 깊이 있는 세계관을 자랑합니다. 개방형 세계를 탐험하며 다양한 적과 보스를 상대하고, 숨겨진 이야기와 아이템을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 주요 업데이트 내용 (1.16): 버그 수정과 밸런스 조정 외에, 자세한 패치 노트는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가상의 예시입니다. 실제 내용은 공식 발표를 확인해야 합니다.)
  • 추천 사항: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리고 방대한 세계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마법, 그리고 빌드 전략을 구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프롬소프트웨어 공식 웹사이트 또는 관련 유튜브 채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롬소프트웨어의 다음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프롬소프트웨어의 다음 게임, 아머드 코어 VI 다음 작품은 아마도 “Spellbound”라는 코드네임으로 추정되는 게임인데요. 2025년 1분기에 출시 예정입니다. TGA 2025에서 몇 초짜리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지만, 제대로 된 첫 트레일러는 2024년 여름에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문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다크 판타지 장르를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높고, 프롬소프트웨어 특유의 어려운 난이도와 깊이 있는 세계관, 그리고 매력적인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할 거라고 합니다. 엘든링과 같은 오픈월드는 아니지만, 넓은 맵과 다양한 탐험 요소가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죠. 개인적으로는 엘든링의 성공 이후, 그 세계관을 확장하는 DLC나 외전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IP일 가능성에 더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공개될 티저 영상과 트레일러를 기다려 봐야겠지만, 개발 기간을 고려할 때 현재 공개된 정보는 상당히 신빙성이 높아 보입니다. 2024년 여름이 기다려지네요!

엘든 링 DLC는 무엇에 대한 내용인가요?

미켈라, 썩지 않은 자의 이야기가 DLC 중심임. 말 그대로 뿌리째 뽑힌 놈이, 자기 나무랑 합체해서 꼬깔콘에 쳐박혀 잠든 상태. 육체 버리고 그림자의 땅으로 빤스런해서 마리카 여왕 찾으러 간 거임. 말인즉슨, 그 썅놈의 의도를 알아내기 위해 꺼져가는 자가 그림자 땅으로 쳐들어가야 한다는 소리. 근데 이게 쉬운 일이 아님. 미켈라가 왜 저 지랄을 했는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꼬인 전개와 숨겨진 진실, 말 그대로 엘든 링 본편보다 더 빡센 전투와 맵 구성 예상해야 함. 심지어 숨겨진 결말, 다양한 빌드 전략, 새로운 무기, 마법, 재료 파밍 난이도 까지 생각하면… 밤샘각임. 준비 단단히 해. 그림자의 땅은 만만치 않아. 어둠의 힘, 새로운 적들, 상상 초월 난이도… 죽을 각오 해야 됨.

2025년에 어떤 애니메이션이 나올까요?

2025년 최고 기대작 게임은 무엇입니까?

데몬즈 소울과 다크 소울 중 어느 쪽이 더 어려운가요?

데몬즈 소울은 근접캐릭 기준 압도적으로 어렵습니다. 초반 난이도 곡선이 가파르고, 보스전 패턴 파악에 상당한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마법 빌드는 상대적으로 쉬운 편이죠. ‘매직 빌드’는 데몬즈 소울에서 승률을 높이는 주요 전략 중 하나였고, 당시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도 활발하게 연구되었던 빌드입니다. 다크소울은 근접/마법 빌드 간 밸런스가 상대적으로 잘 맞춰졌다고 평가받습니다. 난이도는 데몬즈 소울보다 완만하지만, 다양한 전투 전략과 빌드 연구가 요구되는 만큼, 실력 향상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맵 디자인과 보스전 전략의 다양성은 엄청나서, 플레이 타임을 늘리는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데몬즈 소울의 독특한 세계관과 보스 디자인은 후속작인 다크소울 시리즈에 큰 영향을 미쳤고, 이후 소울라이크 장르의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순수 난이도만 따지면 근접캐릭 기준 데몬즈 소울이 더 어렵지만, 전반적인 게임성과 깊이를 고려했을 때, 어느 게임이 더 어렵다고 단정 짓기는 어렵습니다.

엘든 링은 엔딩이 몇 개입니까?

엘든 링은 총 여섯 가지 엔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엔딩 개수만 아는 것으로는 부족합니다. 각 엔딩은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달라지며,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등장인물들의 운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분열의 시대」, 「질서의 시대」, 「황혼의 시대」, 「절망의 시대」, 「격노의 화염 군주」, 「별의 시대」 이 여섯 가지 엔딩은 단순히 스토리의 마지막 장면만 다른 것이 아닙니다. 각 엔딩을 달성하기 위한 조건은 복잡하게 얽혀 있으며, 특정 아이템 획득, NPC와의 관계 설정, 특정 선택지 선택 등 여러 요소가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별의 시대」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특정 NPC와의 신뢰도를 최대한 높여야 하며, 특정 퀘스트 라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반대로, 「격노의 화염 군주」 엔딩은 다른 경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엔딩을 보고 싶다면 꼼꼼한 게임 플레이와 정보 수집이 필수적입니다. 각 엔딩의 조건과 그에 따른 스토리 변화에 대한 자세한 분석은 별도의 공략 영상이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엘든 링을 더욱 깊이 있게 즐기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5년 1월 30일에 어떤 게임이 출시되나요?

2025년 1월 30일 출시 예정작은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탕스와 스파이더맨 2입니다. 참고로 스파이더맨 2는 엄청난 기대작이죠.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이라 플스 유저들은 벌써부터 난리입니다. 전작의 성공을 이어갈지, 아니면 새로운 혁신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스나이퍼 엘리트: 레지스탕스는 시리즈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스나이핑 액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2의 그래픽과 게임플레이가 더 기대됩니다. 2월 4일 출시 예정인 킹덤 컴: 딜리버런스 2와 로그 워터스도 흥미롭지만, 1월 30일 출시작이 훨씬 더 큰 관심을 받을 것 같습니다. 특히 스파이더맨 2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대한 루머도 돌고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미야자키가 다크 소울 2를 만들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다크 소울 2의 개발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다크 소울 2는 그의 주도 하에 진행된 것이 아니며, 그가 동시에 두 프로젝트를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다크 소울 2의 개발은 주로 다른 개발팀이 맡았고, 미야자키는 감수 및 전반적인 방향 제시 역할에 집중했습니다. 이는 당시 그의 주력 프로젝트가 따로 있었음을 시사하며, 개발 리소스의 효율적인 분배와 프로젝트 관리 차원에서의 선택이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크 소울 2의 세계관과 게임 디자인에 미야자키의 영향이 완전히 배제된 것은 아니지만, 그의 직접적인 연출이 부족했던 만큼 전작과는 다른 게임성과 연출 스타일을 보이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였을 것입니다. 이는 게임 개발의 현실적인 어려움과 리더십의 한계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결과적으로, 다크 소울 2는 미야자키의 명확한 비전 아래 만들어진 작품이 아니었기에, 그의 작품 세계관과는 약간 다른 방향으로 전개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크 소울 3는 몇 시간이나 걸리나요?

다크 소울 3의 플레이타임은 전작들과의 친숙도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다크 소울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30~40시간 정도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지역의 숨겨진 구역, 아이템, 그리고 보스전 전략 숙지까지 고려하면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깊은 곳의 탐험과 숨겨진 암령들의 발견은 예상치 못한 시간 소모를 가져올 수 있죠. 반면, 이전 시리즈를 경험한 플레이어는 20~25시간 내외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이들은 이미 게임 시스템과 전투 방식에 익숙하며, 효율적인 루팅 경로와 보스 공략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단, 모든 비밀 지역과 아이템을 수집하고, 모든 업적을 달성하려 한다면, 베테랑 플레이어에게도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심지어 각종 빌드 연구와 PvP까지 고려하면… 시간은 무한대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단순히 메인 스토리만 클리어한다면 20~40시간, 완벽주의적 플레이를 지향한다면… 그 이상의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플레이타임은 천차만별입니다.

엘든 링 2는 언제 출시되나요?

엘든 링 2? 후후, 기대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2025년 5월 30일, 드디어 플레이스테이션 4, 5, 엑스박스 원, 시리즈 X/S, 그리고 윈도우로 출시됩니다. 2월에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도 있었죠. 솔직히 말씀드리면, 베타 때부터 엄청난 떡밥들이 쏟아졌습니다.

핵심 정보 몇 가지 짚어드리자면:

  • 전작보다 더욱 방대한 오픈 월드가 기대됩니다. 루머로는 전작의 몇 배에 달하는 크기라고 하더군요. 탐험 요소가 훨씬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새로운 클래스와 스킬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베타에서 살짝 공개된 것만 봐도 상당히 파격적인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빌드 다양성이 극대화될 거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 보스전의 난이도는… 말할 필요도 없겠죠? 전작보다 더욱 어려워질 것이라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정신력 단련은 필수입니다.
  • 일본어 공식 웹사이트도 확인해 보세요. (링크는 생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베타에서 느꼈던 압도적인 스케일과 새로운 전투 시스템의 깊이에 벌써부터 심장이 쿵쾅거립니다. 5월 30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준비 단단히 하세요 여러분. 쉽지 않을 겁니다.

2025년 가장 기대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2025년 기대작들을 살펴보면, PS5 라인업이 특히 눈에 띕니다. 기존 팬들에게 익숙한 프랜차이즈의 귀환과 신규 IP의 등장이 공존하는 흥미로운 한 해가 될 전망입니다. 먼저, 고스트 오브 쓰시마(Ghost of Tsushima)의 후속작, 데스 스트랜딩 2: 온 더 비치(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는 코지마 히데오 특유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게임플레이를 기대하게 합니다. 전작의 호평과 개선된 그래픽 엔진,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 도입 여부가 관전 포인트입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Monster Hunter Wilds)는 시리즈의 핵심 재미인 사냥의 쾌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몬스터와 무기, 개방적인 월드 디자인이 주목할 만합니다. 엘든 링 나이트레인(Elden Ring Nightreign)은 프롬소프트웨어 특유의 난이도와 깊이 있는 세계관을 유지하면서, 확장된 맵과 새로운 스토리, 더욱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시드 마이어의 문명 7(Sid Meier’s Civilization VII)은 전략 게임의 정점을 찍을 차세대 문명 시리즈로, 개선된 AI, 새로운 문명과 유닛, 그리고 향상된 그래픽을 기반으로 장기간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게임의 성공 여부는 개발사의 기술력과 새로운 시도의 성공 여부에 달려있으며, 게임 시장의 판도를 바꿀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