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키로가 자주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자주 죽으면 세키로 주인공에게서 ‘용의 역병’이라는게 퍼져서 주변 NPC들이 병에 걸립니다. 이 병에 걸린 NPC들은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해요. 즉, 그들의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먼저 그들을 치료해야 합니다. 치료 방법은 ‘용의 눈’ 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건데, 이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꽤 귀한 아이템이니 죽는 횟수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어떤 NPC는 역병에 걸린 상태가 되면 영원히 치료가 불가능해지거나, 퀘스트 진행에 영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가능하면 죽음을 최소화하고, 죽기 전에 저장을 자주 하세요. 또한, 적의 공격 패턴을 잘 파악하고, 아이템과 스킬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 죽는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키로에서 모두를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요?

용의 저주? 애초에 걸리지 않는 게 상책이지. 하지만 이미 걸렸다면, 치료법은 간단하다.
치료 아이템은 ‘구원의 부적’과 ‘신성한 피 한 방울’. 이 둘을 불상에서 사용하면 끝이다. 모든 감염자 치료 가능. 저주 표식? 걱정 마라, 싹 사라진다.
단, 부적과 피 한 방울은 귀한 자원이니 함부로 쓰지 마라. PvP에서 상대를 저주로 압박하는 전략도 있으니, 상황 판단이 중요하다.
특히, 다른 플레이어를 저주로 공격 후 치료 아이템을 낭비하게 만드는 심리전도 효과적이다. 이런 식으로 상대의 자원 관리를 교란시켜 승리로 이끌 수 있다.
결론적으로, 구원의 부적과 신성한 피 한 방울만 있으면 치료는 문제 없다. 하지만 자원 관리에 유의해서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진정한 실력이다.

세키로는 당신의 죽음을 기록합니까?

세키로의 죽음 카운트는 게임 내부적으로 자동으로 추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노트에 수동으로 기록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직접 노트에 적어가며 자신의 실력 향상을 체크합니다. 단순히 죽음 횟수만 세는 것보다, 어떤 상황에서 죽었는지, 어떤 패턴을 파악하지 못했는지 분석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보스에게 반복적으로 죽는다면, 그 보스의 공격 패턴 분석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아이템 활용, 스킬 활용, 전투 전략 등을 다각적으로 검토해야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단순히 죽음 횟수에 좌우되지 말고, 각 죽음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었는지, 다음에는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이 세키로 마스터의 길입니다. 죽음은 단지 성장의 과정일 뿐입니다.

팁: 죽은 시점과 그 원인을 함께 기록하면 더욱 효과적인 분석이 가능합니다. 예) 겐이치로와의 싸움 중, 불꽃 회피 실패로 사망.

세키로를 완료한 사람들의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

섹키로 완료율? 6.2%라고 하죠. 생각보다 높네요. 다크소울 시리즈랑 비교해보면, 다크소울2 스칼라 오브 더 퍼스트 씬이 4.5%, 다크소울3가 4.9%, 블러드본이 5.7%니까요.

흥미로운 점은, 섹키로가 다른 게임들보다 훨씬 어렵다는 평가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완료율이 생각보다 높다는 거죠. 이건 아마도 몇 가지 요인 때문일 겁니다.

  • 높은 난이도에 대한 인식: 게임의 어려움이 미리 알려져 있어서, 도전 의식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많이 접근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시작했으니, 포기율이 다소 낮았을 수 있죠.
  • 높은 재플레이성: 한 번 클리어하고 끝나는 게임이 아니라, 다양한 전투 방식과 파고들 요소가 많아서 여러 번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저도 여러 번 플레이 했네요. 보스전 전략 연구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 퍼펙트 회피 시스템: 다른 소울라이크 게임과 달리, 섹키로의 퍼펙트 회피 시스템은 숙련도를 높일수록 훨씬 큰 재미와 성취감을 줍니다. 이 시스템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핵심 요소이자 동시에 중독성을 높이는 요소입니다.

결론적으로, 섹키로의 6.2% 완료율은 게임의 난이도를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높은 수치이며, 게임의 독특한 매력과 높은 재플레이성이 이러한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훨씬 더 낮을 줄 알았습니다.

세키로에서 여러 번 죽을 수 있나요?

Sekiro에서 여러 번 죽는 것은 가능하지만, 반복되는 죽음은 게임 세계의 NPC들에게 용의 부패병을 확산시킵니다. 이는 단순히 플레이어의 도덕적 죄책감을 유발하는 것 이상으로, 보이지 않는 NPC의 지원(힌트, 아이템 제공 등)을 받을 확률을 감소시키는 메커니즘으로 작동합니다. 이는 게임 내 숨겨진 시스템으로, 단순히 죽음 횟수만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행동 패턴과 특정 NPC와의 상호 작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부패병의 확산 정도를 결정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죽음 횟수가 많다고 무조건 부패병이 심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용의 피 한 방울을 휴식 지점에서 사용하여 모든 NPC의 부패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 시점에 따라 일부 NPC와의 이벤트 발생 여부나 얻을 수 있는 정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부패병 치료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즉, 부패병 시스템은 단순한 페널티 메커니즘을 넘어,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진행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로 기능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다회차 플레이에서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의 재플레이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세키로: 섀도우즈 다이 트와이스를 100% 완벽하게 플레이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세키로: 섀도우 다이스 트와이스 100% 달성? 후후, 쉽지 않죠. 메인 스토리만 밀면 30시간 정도면 끝납니다. 하지만 진정한 닌자의 길을 걷고 싶다면 이야기가 달라져요.

100% 완료? 69시간 반은 짧게 잡은 시간이에요. 경험상 80시간은 훌쩍 넘길 겁니다. 숨겨진 보물, 모든 의상, 모든 스킬, 모든 적의 패턴 분석까지… 다 해야죠. 단순히 게임 클리어가 아니라, 마스터가 되는 여정이니까요.

  • 숨겨진 길 찾기: 맵 곳곳에 숨겨진 샛길과 비밀 지역이 많아요. 꼼꼼히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몇몇 지역은 진짜 찾기 힘들어서 몇 시간씩 헤맬 수도 있습니다.
  • 보스 러쉬: 보스 재전투는 필수 코스입니다. 각 보스의 패턴을 완벽하게 숙지해야만 100% 완료에 가까워집니다. 저는 처음엔 몇몇 보스한테 몇십 번 죽었어요. ㅋㅋ
  • 스킬 마스터리: 모든 스킬을 습득하고 마스터하는 데에도 상당한 시간이 걸려요. 어떤 스킬을 어떻게 활용할지 전략을 짜는 것도 중요합니다.
  • 퍼펙트 회피 연습: 세키로의 핵심은 회피입니다. 회피 타이밍을 완벽하게 익히려면 수많은 연습이 필요하죠. 이게 몇 시간을 잡아먹는지…

팁을 드리자면, 처음부터 100% 완료에 집착하지 마세요.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모든 걸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인내심은 필수입니다! 많이 죽을 거예요. 하지만 그만큼 성취감도 크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세키로에서 최고 레벨은 얼마입니까?

세키로 최대 체력? 피크 피지컬 스트렝스 트로피 따면 끝입니다. 이 트로피는 체력과 집중력을 최대로 올렸을 때 얻을 수 있어요. 총 17,484명이 달성했네요. 생각보다 쉽지 않죠?

참고로, 최대 체력을 올리는 방법은 용신의 눈 이랑 귀불의 힘 이 필수입니다. 꼼꼼하게 모으는 게 중요해요.

  • 용신의 눈은 보스 잡고, 숨겨진 아이템 찾고, 맵 구석구석 탐험하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노가다 꽤 심하죠.
  • 귀불의 힘은 각 귀불에서 기도 해야 올릴 수 있습니다. 어떤 기도를 먼저 하는지도 중요해요. 체력을 우선적으로 올리는 게 효율적입니다.

초반에 체력 올리는데 너무 집중하면 회피나 공격 타이밍 익히는 연습이 부족해져서 오히려 어려워질 수 있어요. 적절한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초반에는 회피와 타이밍 에 집중하고, 어느 정도 적응이 된 후에 체력을 꾸준히 올리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죽으면서 배우는 게 세키로의 재미죠!

  • 체력 최대치 증가량은 귀불의 힘을 통해 올릴 수 있는데, 올리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한 번에 증가하는 체력이 적어집니다.
  • 효율적인 귀불 기도 순서를 잘 찾아보는 걸 추천합니다. 유튜브에 좋은 정보 많으니 참고하세요.

세키로에서 다이빙할 수 있나요?

세키로에서 잠수가 가능하냐고요? 물론 가능합니다! 특정 기술 습득 후 늑대는 물 속으로 잠수할 수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면 게임 플레이에 다양한 이점이 생겨요.

  • 숨겨진 아이템 획득: 물속에 숨겨진 귀중한 아이템이나 재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깊은 곳에 있는 보물 상자는 놓치지 마세요!
  • 적 회피: 일부 적들은 잠수를 통해 효과적으로 회피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전투를 피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데 유용합니다.
  • 새로운 경로 발견: 물 속 숨겨진 통로를 통해 전혀 예상치 못한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길을 찾아 탐험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어떤 기술이 필요한지 궁금하시죠? 게임 진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니, 게임에 집중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잠수 기술 획득 후에는 물속 탐험에 도전해 보세요. 의외의 발견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세키로에서 너무 많이 부활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세키로에서 부활 횟수가 많아질수록 부패의 정수(Rot Essence)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단순히 조각사의 우상(Sculptor’s Idol)에서 반복적으로 죽고 부활하는 행위만으로도 부패의 정수를 얻을 수 있으며, 전투 중 부활 여부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즉, 전투 중 사망 후 우상에서 부활하는 것과, 우상에서 반복적으로 자살 행위를 통해 부활하는 것 모두 부패의 정수 획득 확률을 높입니다. 이는 게임 내 숨겨진 시스템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효율적인 부패의 정수 획득 방법입니다. 게임 진행에 필요한 특정 아이템 제작이나 업그레이드에 부패의 정수가 필수적인 만큼, 전략적인 죽음과 부활을 통해 효율적인 자원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다만, 무분별한 부활은 게임의 난이도를 낮추거나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적절한 사용이 중요합니다.

Sekiro는 가장 쉬운 게임입니까?

세키로가 쉬운 게임이라고요? 웃기시네. 초반 난이도는 진짜 미쳤죠. 죽음의 댄스 를 몇백번은 반복해야 겨우 감 잡을 정도니까요. 숙련자들도 처음엔 멘붕 온다는 그 게임 말이에요. 그래서 초보자에겐 절대 추천 안 합니다. 하지만, 핵심은 적응력 이에요. 패턴 파악하고, 회피와 튕겨내기 를 마스터하면 난이도가 급격히 떨어집니다. 다른 소울라이크 게임들과 달리, 빌드 다양성이 낮아서 전략 짜는 재미는 덜하지만, 기술 연마에 집중 하면 그 어떤 게임보다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초고난이도의 벽 을 넘으면 의외로 쉬워지는 역설적인 게임이 바로 세키로입니다. 단, 그 벽을 넘을 인내심실력 은 필수죠.

세키로의 모든 업적을 달성하기 어렵습니까?

세키로의 모든 업적을 달성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총 34개의 트로피(플래티넘 1개, 골드 4개, 실버 11개, 브론즈 18개)를 수집해야 하는데, 다크소울, 블러드본과 마찬가지로 세키로 역시 100% 달성이 매우 어려운 게임으로 악명 높습니다. 특히, 모든 보스를 쓰러뜨리는 것 뿐 아니라, 숨겨진 아이템, 특정 조건 달성 등 놓치기 쉬운 요소들이 많습니다. 단순히 게임을 클리어하는 것 이상의 숙련된 기술과 꼼꼼한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플래티넘 트로피를 목표로 한다면, 각 보스전 전략은 물론, 숨겨진 경로와 아이템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가이드와 영상들을 적극 활용하여 효율적인 루트를 계획하고, 각 스테이지의 모든 숨겨진 요소를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특히, ‘불멸의 서약’과 같은 특정 조건 달성 트로피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므로, 미리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높은 난이도로 인해 반복적인 도전과 실패를 겪을 수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끈기 있게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게임 내의 다양한 도구와 기술들을 완벽히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히 공격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적의 패턴을 분석하고, 회피와 반격을 적절히 활용하여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각 보스의 공략법을 숙지하고, 다양한 전투 전략을 시도하며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방법을 찾는 것이 플래티넘 트로피 달성의 지름길입니다. 결국, 세키로 플래티넘 트로피는 ‘숙련된 닌자’만이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증표라 할 수 있습니다.

세키로가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보다 어렵습니까?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의 난이도는 기본 게임보다 높지만 세키로나 블러드본 올드헌터즈 DLC보다는 쉽습니다. 세키로의 패링 시스템과 압도적인 보스전 난이도는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의 그것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의 보스들은 패턴 파악과 적절한 스킬 활용이 중요하지만 세키로의 섬세한 움직임과 타이밍, 그리고 끊임없는 긴장감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특히 세키로의 ‘죽음의 일격’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실력을 극한까지 요구하지만,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에는 그런 극단적인 시스템이 없죠. 블러드본 올드헌터즈 DLC의 보스들은 그들의 독특한 공격 패턴과 높은 데미지로 악명 높은데,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는 그에 비해 전반적인 난이도가 낮습니다. 결론적으로, PvP 경험이 풍부한 저의 입장에서 볼 때, 섀도우 오브 에르트리는 어려운 게임이지만 세키로나 블러드본 올드헌터즈 DLC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쉬운 편입니다. 보스들의 패턴을 숙지하고 적절한 전략을 구사하면 충분히 극복 가능한 수준입니다.

세키로와 다크소울2 중 무엇이 더 어려운가요?

섹키로가 다크소울2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단순히 어려운 정도가 아니라 차원이 다릅니다. 다크소울2가 고급 아마추어 레벨이라면 섹키로는 프로 선수 레벨이라고 할 수 있죠.

핵심 차이는 지구력 관리에 있습니다. 다크소울2는 체력 관리와 전략적인 회피를 통해 어느 정도 휴식을 취하며 플레이할 여유가 있습니다. 몇 번 죽더라도 다음 시도를 위해 에너지를 충전할 시간이 있죠.

  • 다크소울2: 에너지 관리가 중요하지만, 회복 아이템과 휴식을 통해 실수를 만회할 여지가 있습니다.
  • 섹키로: 에너지 관리가 훨씬 더 중요하며, 실수는 곧 죽음으로 이어집니다. 끊임없는 집중력과 완벽한 타이밍이 요구됩니다.

섹키로의 어려움은 다음과 같은 요소에서 비롯됩니다.

  • 철저한 패링 시스템: 적의 공격을 정확하게 패링하지 못하면 큰 피해를 입습니다. 단순히 회피만으로는 생존이 어렵습니다.
  • 공격적인 적 AI: 적들은 매우 공격적이고 패턴이 다양하며,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 제한된 치유 횟수: 치유 횟수가 제한적이어서 신중한 플레이가 필수적입니다.
  • 높은 난이도의 보스전: 보스들은 엄청난 숙련도를 요구하는 패턴과 공격을 사용합니다.

결론적으로, 다크소울2는 전략과 지구력으로 어느 정도 극복 가능한 난이도지만, 섹키로는 끊임없는 집중력과 숙련된 기술을 요구하는, 훨씬 더 높은 수준의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다크소울2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다면, 섹키로는 쉬는 시간조차 허락되지 않는, 끊임없는 전투가 이어집니다.

용의 피 한 방울은 영원히 남을까요?

드래곤 블러드 사용은 일시적 효과에 불과합니다. 즉각적인 성능 향상은 체감되지만, 조각가 우상을 통한 부활 횟수 증가는 부패 에센스 축적을 가속화시켜 팀 전체의 장기적인 성능 저하로 이어집니다. 이는 게임 후반부에 치명적인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결과, 부활 횟수 3회 이상부터는 회복 속도 감소, 이동 속도 감소, 공격력 감소 등의 명확한 디버프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드래곤 블러드는 전략적인 사용이 필수적이며, 단기적인 이득과 장기적인 손실 간의 균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과도한 사용은 게임 패배로 직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적의 사용 전략 연구는 지속적인 분석과 실험을 통해 진행 중입니다. 현재로서는 부활 횟수를 최소화하는 플레이가 중요한 전략적 요소로 판단됩니다.

세키로의 생명은 무한합니까?

세키로의 부활 횟수에 대한 명확한 제한은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쿠로의 대사에서 언급되는 “무수히 많은” 죽음은 게임의 세계관적 설정을 암시하며, 플레이어의 반복적인 죽음과 부활을 게임 시스템 차원에서 제한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3회의 부활 제한은 전투 시스템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게임 메커니즘일 뿐, 세계관적 의미에서 무한한 부활의 가능성을 배제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플레이어의 숙련도에 따라 부활 횟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다수의 사망 후에도 게임 진행에 제약이 없다는 점은 이를 뒷받침합니다. 따라서 세키로의 부활은 게임의 핵심 플레이 경험을 구성하는 요소이며, 그 자체가 무한한 가능성을 내포하는 게임 디자인의 일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단순한 게임 메커니즘으로서의 3회 부활 제한을 넘어, 세계관 및 게임 디자인적 측면에서도 해석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세키로에서 첫 번째 보스를 죽일 수 있나요?

세키로: 섀도우즈 다이스 트와이스의 첫 보스는 이론적으로는 압도적인 상대입니다. 초보 플레이어는 그의 패턴과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죠. 하지만 게임의 핵심이 바로 ‘죽음을 극복하는 것’에 있듯이, 끈기와 전략적인 접근을 통해 첫 보스를 조기에 격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는 단순히 ‘운’이 아닌, 게임 시스템의 숙지와 회피, 받아치기, 의수 도구의 효과적인 활용에 달려있습니다. 특히 보스의 공격 패턴을 꼼꼼히 분석하고, 적절한 거리 유지와 타이밍 맞춘 회피가 중요합니다. 초반부터 어려운 난이도를 제공하는 세키로는 플레이어에게 끊임없는 학습과 적응을 요구하며, 첫 보스 격파는 바로 그러한 과정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가 됩니다. 첫 보스를 극복하는 경험은 후반부의 더욱 강력한 적들과의 싸움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실패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것이 세키로를 정복하는 핵심 전략입니다.

Sekiro에서 뱀을 죽일 수 있나요?

세키로에서 뱀? 잡을 수 있죠. 근데 함정이 있어요. 처음 만나는 건 그냥 페이크예요. “성채” 돌불 앞에서 두 번째 만나야 진짜 잡을 수 있습니다. 성채 문 열쇠, 신사 열쇠로 문 열고 바로 그 다리 건너편에 있죠. 근데 바로 죽일 수 있는 건 아니에요. “침몰한 계곡 동굴” 돌불로 이동하면 뱀이 사라집니다. 그러니까, 성채에서 뱀 만나고 바로 동굴로 안 가고, 성채 돌불에서 잠깐 다른 데 갔다가 다시 돌아오면 뱀이 다시 나타나요. 그때 잡으러 가야 합니다. 근데 중요한 건, 뱀이 약한 건 아니에요. 꽤 까다로운 놈이니까 회피와 튕겨내기를 잘 활용해야 해요. 그리고 뱀이 숨는 패턴을 파악하는 게 중요합니다. 적당히 때리고 좀 거리를 두고, 패턴 보고 다시 공격하는 식으로 천천히 잡아야 합니다. 괜히 욕심내서 달려들면 한 방에 죽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이 뱀, 뭔가 특별한 아이템을 주는 건 아니고, 그냥 도전 과제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세키로 게임을 100% 완료하는 것이 어렵습니까?

세키로 100% 달성? 쉽지 않죠. 특히 “기술의 정점” 트로피는 125개 스킬을 전부 해금하기 위한 노가다가 핵심입니다. 경험치 파밍은 상당한 시간과 인내를 요구하는 챌린지죠. 각 스킬의 효율적인 활용법을 파악하고, 보스전 전략을 철저히 분석하는 전략적 접근이 필수입니다. 단순 반복 플레이만으로는 절대 불가능해요. 숙련된 플레이어라도 수백 시간을 투자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세키로(리서렉션 제외)에선 죽음이 곧 시간 손실이라는 점. 실수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완벽한 움직임과 판단력이 승패를 가르는, 진정한 실력의 게임이죠. 죽음의 위협과 압박감 속에서 살아남는 것이 진정한 승리의 조건입니다.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